본문 바로가기
네이버파이낸셜(주)
네이버그룹 계열사
그 외 기타 금융 지원 서비스업
업계 2위
120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자소서

자소서항목 리스트

2022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2023 Winter Dev Internship (채용연계형)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필수] 지원동기는 무엇인가요? 어떤 업무를 하고 싶은지 구체적으로 기술해주시기 바랍니다.
    Q2.[필수] 학창시절부터 지금까지 수행했던 프로젝트 중 소개하고 싶은 프로젝트를 다음 양식에 맞게 모두 소개해주세요. (1. 프로젝트 명, 2. 수행 기간, 3. 참여 인원, 4. 사용 기술, 5. 본인의 역할 및 기여도)
    Q3.[필수] 위에서 소개해주신 프로젝트 가운데, 기술의 원리 혹은 CS Level 까지 고민했던 경험을 자세하게 기술해주세요.
    Q4.[필수] 본인이 보유한 기술과 해당 기술의 활용정도를 모두 적어주세요. * 예시 . Android - 상, JAVA - 상 . iOS - 중, C - 중 . Linux - 중, CUDA - 중, Python - 상, C - 상, C++ - 중 . ML - 상, NLP - 중, Python - 상, C - 중 * 활용정도 . 상 - 서비스 환경에 맞춰 최적화를 수행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기술을 보유하고 있음. . 중 - 주요 이슈 트러블슈팅을 할 수 있을 정도로 내부 구조에 대해 이해하고 있음. . 하 - 코드를 읽을 수 있으며, 기본적인 기능을 구현할 수는 있음.
    Q5.[선택] 개발자로서 본인의 성장 과정이나 경쟁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자료가 있다면 첨부해주세요. (github, 기술블로그 등의 URL 혹은 PDF 파일)

2022년 상반기 자소서항목

  • 2022 상반기 NAVER FINANCIAL 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네이버 파이낸셜에 지원하신 이유와 지원하신 직무에 관심을 갖게된 계기에 대해서 가능한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
    Q2.지원하신 직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기술,스킬셋은 어떤 것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그리고 어떤 노력을 통해서 그 역량을 쌓아오셨는지 가능한 상세하게 작성해주세요.(학교, 동아리, 대외활동 등)
    Q3.커리어 관점에서 10년 후 지향하는 목표와 이루고 싶은 성과에 대해 이야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