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소서

자소서항목 리스트

2021년 상반기 자소서항목

  • 2021년 상반기 대졸 공개 채용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우리회사에 지원한 동기와 입사 후 어떻게 성장해 나갈 것인지 작성해주세요. (제한 없음)
    Q2.본인 성격의 장단점은 무엇인가요? 장점은 어떻게 극대화 하고 단점을 어떻게 극복하려고 했는지 작성해주세요. (제한 없음)
    Q3.지원 분야와 관련한 경험 및 활동은 무엇인가요? 본인의 역할과 경험을 통해 배운점, 해당 직무에서의 활용방안 등을 상세히 작성해주세요. (제한 없음)
    Q4.학업 이외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했던 다양한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제한 없음)
    Q5.리치앤코 핵심가치 5개 중 본인을 가장 잘 나타내는 핵심가치를 선정해주세요. (제한 없음)
    Q6.선정한 이유에 대해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해주세요. (제한 없음)

2020년 상반기 자소서항목

  • 2020년 채용연계형인턴 공개채용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본인을 자유롭게 소개해주세요. (700자)
    Q2.우리회사에 지원한 동기와 입사 후 어떻게 성장해 나갈 것인지 작성해주세요. (700자)
    Q3.본인이 희망하는 직무를 잘 수행하기 위한 역량 중 자신의 강점이라고 생각하는 역량을 구체적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해주세요. (700자)
    Q4.학업 이외에 관심과 열정을 가지고 했던 다양한 경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700자)
    Q5.리치앤코 그룹의 핵심가치 5개 중 본인을 가장 잘 나타내는 핵심가치를 선정하고, 그 사유를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해주세요. (7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