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청년친화 강소기업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강소기업 중, 초임,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할 만한 곳으로 선정된 기업입니다.

닫기
넷스루
솔루션·SI·CRM·ERP
123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69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9.07.30
(26년차)
자본금
13억 5백만원
매출액
88억
대표자
최원홍
주요사업
인터넷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개발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8길 31 (성수동2가) 성수SKV1센터 2동 7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1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3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주)넷스루는, 1999년 7월 포항공대 내 연구실에서 데이터마이닝 보유기술의 상품화를 목적으로 창업하였습니다. 인공지능 기술 기반의 웹비즈니스 분석 시스템이 주 사업영업이며, 소프트웨어 및 패키지 형태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용량 데이터 처리와 데이터마이닝 및 개인화 추천시스템 엔진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기술들을 기반을 솔루션 및 컨설팅, 웹비즈니스업으로서 또 다른 성공 신화를 만들고자 꾸준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상 최적의 시스템을 공급하고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님께 보답하겠습니다.

[인사말]
넷스루는 대용량 데이터 처리 및 데이터마이닝 기술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e비즈니스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999년 창업 후 지난 10년간 인터파크,다음,SK텔레콤, G마켓,디지털조선일보,KBS,넥슨,청와대,서울시청,행정자치부,서울대학교 등 다양한 분야의 300여개 고객사에 제품을 공급하면서 "e비즈니스 분석 및 최적화" 분야의 국내 최고 회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특히 대용량 온라인 데이터 처리 기술에 있어서는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사의 e비즈니스에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e비즈니스의 응용분야가 다양해지고, 온라인으로 유통되는 상품과 컨텐츠의 양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고객 관점에서는 최적의 정보 선택이, 서비스 제공자 입장에서는 자사 서비스의 차별화가 점점 더 어려워 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넷스루의 e비즈니스 최적화 (e-Business Optimization) 플랫폼은 온라인을 통해 축적되는 대용량의 고객 데이터를 분석하여 사이트/마케팅/컨텐츠 최적화에 활용함으로써 e비즈니스의 투자 대비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당사는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혁신으로 기술 집약형 벤처기업의 또 다른 성공 신화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8길 31 (성수동2가) 성수SKV1센터 2동 7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