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케이씨에이서비스
교보생명보험그룹 계열사
콜센터·아웃소싱·기타
16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콜센터·아웃소싱·기타
사원수
516명
(2021.12.31)
기업구분
대기업
설립일
2016.12.08
(8년차)
자본금
30억원
(2021.12.31)
매출액
332억 1천만원
(2021.12.31)
대표자
황미영
주요사업
콜센터,모니터,리서치,사무지원,상담연구개발,교육훈련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2가 25 교보생명빌딩 5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332억 1천만원
작년 대비
-0.30%
하락
2021.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14억 8천만원
작년 대비
-26%
하락
2021.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12억 3천만원
작년 대비
-30%
하락
2021.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상위등급
상거래를 위한 신용능력이 우수한 기업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의 대응도 상위 수준입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콜센터·아웃소싱·기타]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1기준

근무환경

기업소개

KCA서비스는 전화 및 인터넷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생명보험 관련 상담 및 모니터링 업무 등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교보생명에서 출자한 고객상담 서비스 전문회사입니다.

국내 최고의 상담서비스 전문회사 [상담서비스 No.1]

더보기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2가 25 교보생명빌딩 5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