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2년차
2012년 9월 설립
165명
사원수
(2022년 기준)
중소기업
기업형태
약 1,600억
연 매출액
(2022년 기준)
애드이피션시는 2012년 9월 설립된 퍼포먼스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다. 다변화되고 진보하고 있는 매체, 플랫폼, 디바이스를 믹스해 퍼포먼스라는 작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지속해나가고 있다. 출범 만 3년 만에 매출 150% 성장을 이룩했으며 퍼포먼스 성과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등 주요 매체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더욱 성공적인 퍼포먼스를 만들어가고 있다. 국내를 비롯한 해외 마케팅 수행에 가장 효율적인 조직을 갖춘 애드이피션시는 목표를 기반으로 한 분석과 관리를 통해 차별화된 광고주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트렌드를 리드하는 역할까지 맡고 있다. 변화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모바일, 동영상, 소셜 캠페인 성공 사례에 주력하는 애드이피션시는 꾸준히 퍼포먼스 광고 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멈추지 않는다.
퍼포먼스 검색 마케팅
퍼포먼스 디스플레이
모바일 마케팅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애드이피션시는 오버추어, 네이버 본사 직거래팀 출신 전문가들로 구성돼 독보적인 맨파워를 자랑한다. 전문성을 갖춘 훈련된 마케터들이 퍼포먼스 증대를 위한 빅데이터 분석과 인사이트 발굴,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실행에 이르는 모든 업무를 완벽하게 수행하고 있다. 애드이피션시는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직원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노력도 지속적으로 기울이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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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심층분석 5. 애드이피션시, TOWS 분석 | 2022-10-12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4. 애드이피션시, 고객/자사/경쟁사 분석 | 2022-10-12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3. 애드이피션시,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2-10-12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2. 애드이피션시, 최신 트렌드 분석 | 2022-10-12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1. 애드이피션시, 채용분석 및 기업정보 | 2022-10-12 | 잡코리아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광고 전문가로서 성장하고자
하는 열정을 보유한 사람
자기 계발에 최선을 다하고
바로 실행하는 사람
일과 삶에 대한
긍정적인 마인드를 지닌 사람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
필요 시 수시채용
애드이피션시를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나의 첫 회사이자,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다양한 인사이트를 주는 존재
안녕하세요. 애드이피션시 입사 4년 차 AE 권소연입니다.
저는 AE입니다. 기본적으로 담당하고 있는 광고주의 KPI 달성을 목표로 광고를 기획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광고기획, 매체제안 및 운영, 성과보고, 전략제안 등 디지털 광고 집행의 전반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고 봐주시면 될 것 같아요.
출근하면 늘 전일 광고 성과를 확인해요. 효율에 따라 매체 별 예산을 조정하고, 디벨롭 방향성을 잡기도 합니다. 오후 업무는 고정된 프로세스가 있는 건 아니지만 제가 맡고 있는 캠페인은 보통 프로모션 단위로 돌아가고 있어서 주로 라이브 중인 프로모션을 모니터링하거나 다음 프로모션을 준비합니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내용을 광고주에게 제안하기도 하고요. 사내 교육이나 매체 교육도 다양하게 진행되고 있어서 교육에 참여할 때도 있어요.
애드이피션시를 한 마디로 표현한다면?
모두가 능력있는 조직, 함께 성장하고 함께 누릴 수 있는 곳!
안녕하세요. 저는 애드이피션시에서 디지털을 기반으로 마케팅을 기획하고 수행하며, 결과 분석에 따른 인사이트를 바탕으로 광고주들의 다양한 KPI달성을 위한 업무를 하고 있는 퍼포먼스마케팅 본부 내 팀의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요즘은 모두가 알고 계시지만 디지털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미디어를 사용하면서, 원하는 정보를 스스로 찾고 비교하며 콘텐츠를 입체적으로 확인하는 소비자가 많아졌습니다. 저희는 담당하는 광고주의 주요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채널에서 새로운 잠재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나아가 데이터 분석을 통해 유입 및 전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것이 저희의 주요 업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특히 최근에는 기존 온라인 광고대행사에서 전통적으로 진행하는 퍼포먼스 마케팅 뿐만 아니라 브랜드 마케팅, 바이럴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 전략 전체를 구성하는 영역으로 발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제가 보통 저희 팀원들에게 강조하는 역량으로 말씀을 드려보고자 합니다. 첫번째는 데이터를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의 특징은 숫자(데이터)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인데 단순하게 한가지 마케팅만 진행 하는 게 아니기 때문에 여러 데이터들을 취합하고 정리하고 필요한 데이터를 추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수적이기 때문에 데이터를 다룰 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두번째는 WHY 라는 단어를 잊지 말아야 한다 강조하는 편인데요. 데이터를 아무리 잘 분석해도 원인을 파악하지 못하면 그 이후 대응이 어렵기 때문에 WHY 라는 관점을 꼭 잊지 않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진행하는 광고주 업종의 전반적인 현황, 경쟁사 등을 포함한 전반적인 업종의 흐름을 읽는 능력까지 갖춘다면 어떤 업종을 담당하던 성공적인 성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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