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0년차
2012년도 설립
중견기업
기업형태
1,300명
사원수
2,004억
연 매출액(2017년 기준)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개장(인천)
파라다이스 시티호텔의 등급
호텔의 총 객실 수
호텔에 전시된 예술 작품 수(2018년 기준)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연간 이용자 수(2018년 기준)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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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고객의 기대에 넘어서는 가치를 제공하는 인재
가치를 만들기 위해 학습하는 인재
변화를 시도하는 인재
본인의 시도를 공유하는 인재
고객과의 신뢰를 구축하는 인재
안녕하세요.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F&B 라운지파트에서 근무 중인 용은아입니다. 저는 호텔 내에 있는 가든 카페에서 손님을 응대하고 있는데요. 가든카페는 호텔 델리샵으로 베이커리, 디저트, 와인, 위스키를 판매하는 곳이에요. 이에 카페에 방문하시는 고객의 성향 및 취향에 따라 제품을 추천하며 판매하고 있죠. 단일화된 서비스가 아닌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답니다.
마인드 컨트롤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프로의식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야 하죠, 개인의 감정과 상황은 최대한 컨트롤 하되 서비스 마인드를 바탕으로 고객을 응대해야 해요.
안녕하세요. 파라다이스 시티호텔 객실팀 프론트 파트에 소속된 정혜인입니다. 저는 고객이 호텔 입장 시, 가장 먼저 보이는 프론트 데스크에서 근무 중이에요. 저를 비롯한 프론트의 모든 직원은 고객의 객실 체크인 및 체크아웃을 돕는 업무를 수행하는데요. 객실과 관련된 모든 정산은 물론, 객실 핸들링, 전반적인 고객 응대를 담당하고 있어요.
먼저 가장 기본적인 서비스의 교육을 받게 됩니다. 최고의 고객만족을 끌어 내는 것이 파라다이스 시티호텔의 중요한 가치거든요. 또 객실에서 제공하는 음료 및 티를 칭하는 ‘컴플리멘터리(Complimentary)’등과 같이 자주 쓰이는 호텔 용어를 숙지해야 하고요. 전산시스템 사용방법을 익히기도 하죠. 마지막으로 객실의 체크인 업무를 맡아 고객을 처음 응대하게 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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