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0여명
사원수
외국계 대기업
기업형태
글로벌 비즈니스 분야
제약, 의료기기, 컨슈머
Fortune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전 세계 누적 환자 및 고객
글로벌 직원 현황
글로벌 독립법인
전 세계 임직원
존슨앤드존슨은 건강이 활기찬 삶, 지역사회의 번영과 인류 발전의 근간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존슨앤드존슨은 지난 130여년간 인류가 전 생애에 걸친 모든 삶의 단계에서 건강을 실현하는데 기여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 오늘날 가장 크고 광범위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서 우리의 역량과 영향력을 선의를 위해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존슨앤드존슨은 전세계 모든 이들을 위해 헬스케어에 대한 접근성과 비용 적정성을 향상시키고, 보다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며, 건강한 정신과 신체, 그리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존슨앤드존슨은 마음과 과학, 창의성을 담아 인류의 안녕을 위한 방향성에 변화를 제시하기 위해 매일같이 매진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https://www.jnj.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존슨앤드존슨의 국내 자회사는 다섯개의 계열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의약품과 스킨헬스 제품 등 컨슈머 사업분야를 담당하는 한국존슨앤드존슨, 일반의약품과 전문의약품의 생산을 비롯해 제약 사업분야를 담당하는 한국얀센과 얀센백신이 있습니다. 그리고 의료기기 및 진단 장비 등 사업분야를 담당하는 한국존슨앤드존슨 메디칼, 렌즈 및 안과 사업분야를 담당하는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전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2016년 존슨앤드존슨 메디칼 여름 인턴십을 마치고 정식 입사해 에티콘 부서 세일즈팀에서 일하고 있는 차승은입니다. 존슨앤드존슨 메디칼 내의 세일즈팀은 주로 프로모션과 영업 관리를 해요. 제가 속한 에티콘 영업 부서는 봉합사, 자동 결찰기, 초음파 절삭기 등 일회용 제품을 판매하고 있고요. 시장 상황에 맞는 제품을 선정하여 판매 전략을 세운 후, 고객(의료인)에게 안내하여 매출을 증진시키죠.
경영학과를 졸업한 후, 다양한 인턴십을 경험하면서 영업마케팅 직무가 잘 맞는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영업마케팅 분야로 관심을 갖고 존슨앤드존슨에 입사했는데요. 특히 산업의 흐름과 고객 피드백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영업직이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무엇보다 제품과 시장을 잘 이해하려면 영업 경험이 필요할 것 같아 기쁜 마음으로 영업 부서에 조인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얀센 신입공채 입사 10년차로, 영업/마케팅을 거쳐 현재 Market Access팀에서 CAR-T Project Lead를 맡고 있는 신현태입니다. 한국얀센은 존슨앤드존슨 제약부문의 한국 법인으로, 유한양행과 합작회사로 출범하여 항암제, 면역질환 치료제, 감염질환 치료제, 신경정신계 치료제, 진통제 등을 다루고 있어요. 저는 특히 항암 치료의 혁신이라 불리는 CAR-T 치료제를 한국에서 빨리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는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런칭한 ‘Early-In-Career’는 젊은 인재들이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90일 동안 진행된 집중 프로그램입니다. 다양한 섹터/지역/부서에서 선발된 전 세계 존슨앤드존슨 소속 50명이 참여했는데요. 프로그램은 총 3단계로 이루어졌는데, 1단계에서는 자가 진단을 통해 나만의 경쟁력을 돌아보고 자신이 목표로 하는 커리어가 무엇인지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2단계에서는 리더십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에 노출됨과 동시에 참가자가 선택한 직무를 체험할 기회가 있었어요. 3단계에서는 실제로 배움을 적용해 봤으며 프로그램 마지막에는 참가자 전원이 미국 본사에 모여 일주일간 리더가 갖추어야 할 덕목들에 대해 토론을 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안녕하세요. 존슨앤드존슨 컨슈머 코리아 Business Unit Lead 장민혜입니다. 리테일 마케팅, 디지털 미디어 엑셀런스에서 비즈니스 유닛 헤드로 커머셜 리더십 역할을 하고 있어요. 리스테린, 존슨즈베이비, 타이레놀 등의 브랜드를 총괄하며 온오프라인 리테일 환경에서 브랜드들이 최적화될 수 있도록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엑셀런스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존슨앤드존슨은 ‘Our Credo’를 근간으로 하는 회사로 중요한 가치 중 하나가 바로 직원들에 대한 존중입니다. 직원이 회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개발에 대해 지원하고 이런 문화가 모두에게 적용되죠. 성별, 연령 등에 대한 차이, 차별이 없음은 물론이고, 개인의 생활 방식에 맞는 지원도 아끼지 않아요. 저와 같은 워킹맘에 대한 배려와 제도도 잘 마련되어 있으며 회사 내 훌륭한 여성 리더들이 많아, 다양한 롤모델을 찾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