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38년 차
1984년 설립
약 10,000명
사원수
대기업
기업형태
1.73조
매출액
3,500만원
신입사원 연봉
AAA등급
기업신용평가등급
(HACCP,ISO등 30여개의
인증서 보유)
800여 개의 급식 사업장에서
매일 100만 명의 입맛을 만난다
업계최초 급식사업 진출,
업계최초 냉장 HMR 출시,
업계최초 중국급식시장 진출
위생사고
Zero
업계 유일 전국 9개
제조공장, 가공센터에서
1,000여가지 상품 직접 제조
1Hour logistic
물류시스템
구매시스템
Buying Power 규모
아워홈은 고객의 목소리를 우선으로 최상의 음식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식품 기업입니다. 1984년 식재공급사업을 시작으로 급식, 외식, 식품사업에 이르기까지 30년간 ‘맛’이라는 외길을 걸어왔습니다. 특히 2018년에는 기내식 전문회사 HACOR 인수를 통해 글로벌 사업을 확장하여 새로운 사업영역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건강한 맛을 향해 함께 도전하는 직원들을 위한 노력도 아끼지 않습니다. 회사 구성원의 중요성을 인지하며, 한사람 한사람이 각자의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업문화를 갖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과 사회에 기여하는 식품기업인 아워홈은 건강한 음식은 물론, 사회공헌에 책임을 다하기 위하여 언제나 최선을 추구합니다.
1984년부터 시작된 Cooking Meal사업은 30여 년 넘게 쌓아온 다양한 운영경험과 메뉴개발경험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통해 전국 800여 개의 다양한 사업장에서 하루 100만 명의 고객에게 건강한 식탁을 제공합니다. 산업체, 오피스의 사원식당은 물론 학교, 병원, 골프장, 휴게소, 호텔 등 고객사의 성격과 니즈에 맞게 토탈 식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업계최초 냉장 HMR을 출시한 아워홈은 신선한 요리 재료부터 가정간편식과 헬스케어 식품까지 고객의 생활방식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나트륨 함량을 최대 50% 줄인 김치와 신선함을 안전하게 담은 후레쉬햄, 국탕찌개,
면요리, 지리산수가 대표 제품입니다.
아워홈은 식재사업의 마켓리더로서 최고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앞서가는 식자재 경쟁력으로
아워홈 TFS(Total Food Solution), 실시간 주문시스템 TOS(Total Order System), 아워홈 OHFOD(고객 맞춤 컨설팅) 등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캐주얼 다이닝과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쇼핑몰, 리조트, 호텔 등 다목적 이용시설 내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컨세션 사업, 최고급 수준의 웨딩&컨벤션 브랜드 `아모리스’ 등을 운영함으로써 고객의 일상부터 특별한 순간까지
고객만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입니다.
중국, 베트남, 그리고 미주를 중심으로 사업을 확대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동력을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식품업계 최초로 2010년 중국으로 진출한 아워홈은 10여개 도시에서 프리미엄 급식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2017년 베트남에 첫 현지법인을 설립하여 급식사업을 본격화했습니다. 2018년에는 항공기 기내식 서비스 기업을
인수하여 8개 글로벌 항공사에 평균 10,000식 이상의 기내식과 화물항공, 항공라운지 등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앞으로도 아워홈만의 새로운 사업분야 개척을 통한 경쟁력과 자신감으로 끝없이 도전해 나가겠습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심층분석 5. 아워홈, TOWS 분석 | 2022-11-30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4. 아워홈, 고객/자사/경쟁사 분석 | 2022-11-30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3. 아워홈,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2-11-30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2. 아워홈, 최신 트렌드 분석 | 2022-11-30 | 잡코리아 |
기업심층분석 1. 아워홈, 채용분석 및 기업정보 | 2022-11-30 | 잡코리아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안녕하세요. 식품마케팅4팀에서 일하고 있는 안성현입니다. 식품마케팅팀은 제품 기획부터 판매 전략 수립, 이후 결과 분석까지 한 제품이 출시되고 판매되기까지의 모든 프로세스를 관리하는 팀입니다. 저는 B2B채널 담당으로 급식 사업소, 일반식당, 외식 프랜차이즈, 식자재 마트, 식품 제조공장 등에 납품할 수 있는 대용량 식자재 개발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에 입사하기 전 어떤 업계에서 마케팅 직무를 하고 싶은 지 목표를 먼저 세웠습니다.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는 분야는 식품업계 외에도 다양했기에 막연하게 마케팅을 하고 싶다고 준비하면 방향성을 잃을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그 후로는 식품 관련 다양한 대외활동을 경험했습니다. 대학생 때는 홍보 서포터즈나 아이디어 공모전과 같은 활동들을 하며 마케팅 지식을 실무에 녹여내는 법을 익혔고 졸업 후 짧게나마 경험했던 영업 직무를 통해 고객 지향적 마인드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안녕하세요. Fresh Foodstuff사업부 FF1부문 FF3팀 김준희입니다. 수도권 급식식재 운영영업 직무를 맡고 있습니다. 아워홈 식재 사업부에서 영업은 급식식재부문과 외식식재부문으로 나뉘는데 급식식재 영업은 다시 개발영업과 운영영업으로 분류됩니다. 저는 운영영업 사원으로 개발영업 사원이 신규 개발한 고객사들을 운영 및 관리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담당 고객사가 많다 보니, 외근이 많습니다. 고객사 특성에 따라 아침 이른 시간이나 저녁 늦게 미팅을 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사무실과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 사무실로 복귀하기 어려운 고객사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팀장님께 보고 드리고 현지 퇴근을 하고있습니다. 팀장님께서도 이러한 상황을 모두 이해하고 계시기 때문에, 사유가 있으면 자유롭게 퇴근하는 편입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