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i-AWARDS 수상

해당 기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한 " i-AWARDS" 수상기업 입니다.

닫기
코스닥

코스닥 상장기업

닫기
(주)인포바인
네트워크·통신서비스
74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네트워크·통신서비스
사원수
83명
기업구분
벤처기업
설립일
2000.02.02
(25년차)
자본금
15억 9천만원
매출액
190억원
대표자
권성준
주요사업
휴대폰인증서보관서비스, 모바일, 보안,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여의도동, 전국경제인연합회회관) 40층

고용현황

채용 History

83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81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인포바인은 무한한 확장성을 가진 넝쿨(Vine)과 같이 급변하는 정보화 시대의 환경속에서도 고객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로 2000년 설립되었습니다.

인포바인은 유비쿼터스 시대의 신개념 서비스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CTI 기반의 Telecon-tents, 오늘날과 같이 온라인 서비스의 눈부신 성장이 가능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전화 결제서비스(Vinepay), 휴대폰과 인증서의 결합을 통한 유무선 연동 서비스인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Ubikey)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 사업을 바탕으로 현재는 게임사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2010년 2월. 무한 성장으로 인하여 코스닥상장을 하였으며, 앞으로 인포바인은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의 개발을 통하여 온라인 서비스 분야 최고의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대표자 인사말]
현재 우리는 정보통신의 급격한 변화와 발전을 경험하고 있으며, 이는 생활에 많은 변화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특히 유무선 네트웍크 인프라의 발전으로 컴퓨터와 휴대폰을 이용한 온라인 서비스는 하루가 다르게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저희 인포바인은 온라인 서비스에서 본질적으로 마주치는 본인확인과 결제 그리고 양질의 컨텐츠 제공으로 사업의 방향을 정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포바인은 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 핵심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유무선 연동을 통한 휴대폰 인증서 서비스(Ubikey)를 개발하여 상용화하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이는 인터넷뱅킹등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온라인 서비스에 필수적인 시스템으로 전 금융권 및 공공기관으로 확대되어 보편적인 서비스로 성장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인포바인은 온라인 세상에서 고객이 진정 바라고 필요로 하는 서비스는 어떠한 것이 있을까라는 방향속에서 온라인 비즈니스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아울러 인포바인은 고객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주는 기업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리프레시 휴가

출산휴가

노동절 휴무

워크샵/MT

체육대회

보상·수당·지원

경조금

사내대출

우수사원 포상제도

성과급

우리사주제도

편의·여가·건강

건강검진

휴양시설

기업위치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24 (여의도동, 전국경제인연합회회관) 40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