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솔루션·SI·CRM·ERP
사원수
233명
(2022.09.30)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2013.12.15
(10년차)
자본금
55억원
매출액
648억
대표자
류창성
주요사업
Contact Center 솔루션, 음성봇, 모바일솔루션, 음성봇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05 누리꿈스퀘어비지니스 14층
계열사

재무분석

재무현황 전체보기

사업분석

툴팁

기업의 주력 사업과 매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력 사업은 서류 전형 뿐 아니라 면접을 대비할 때도 알아두어야 하는 정보입니다.
또한 년도별 사업 및 매출 구성을 확인하면 기업의 변화를 알 수 있습니다.

매출구성 현황을 바탕으로 상위 우선순위 4개 사업분야만 노출됩니다.
2022.03 기준

매출액

툴팁

기업의 주요 영업활동 등을 통해 얻는 수익을 말합니다.
상품 등의 판매나 용역의 제공으로 얻어진 수익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매출액]

2021년 매출액
582억 5천만원
작년 대비
11%
상승
업계평균 대비
1162%
상승
2021.12기준

영업이익

툴팁

매출액에서 매출원가를 빼고 얻은 총이익 중에서 일반 관리비와 판매비를 제외한 금액입니다.
순수하게 영업을 통해 벌어들인 이익을 말합니다.

2021년 영업이익
6억 3,825만원
업계평균 대비
678%
상승
2021.12기준

당기순이익

툴팁

일정 기간에 발생한 순이익을 말합니다.
순이익은 매출액에서 매출원가, 판매비, 관리비 등을 제외한 금액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 용어해설 > 당기순이익]

2021년 당기순이익
5억 8,311만원
작년 대비
-66%
하락
업계평균 대비
753%
상승
2021.12기준

산업 내 위치

툴팁

각 지표를 통해 기업의 산업 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2018.05기준

기업등급

우수등급
현금흐름등급, WATCH등급을 통해 살펴본 결과, 신용능력이 양호합니다. 외부환경 대처능력도 있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동종업계 순위

표준산업 분류 기준 [솔루션·SI·CRM·ERP]의 공시된 재무정보(매출액)를 기준으로 평가된 순위입니다.
2021기준

기업이슈

연혁

2021. 신한금융투자, 라이나생명 음성봇 프로젝트 수주
2017. 11월 Advanced Communication 솔루션 (ISAC) 론칭
2008. 3월 최대주주 한솔PNS(주)로 변경 및 한솔그룹 편입
6월 '한솔인티큐브 (주)'로 사명 변경
2005. 9월 12일 주식회사 "인티큐브"로 사명 변경
택배업계 최초로 대한통운에 IPCC 구축
KT에 700석 규모 IPCC 구축
AIG생명보험에 800석 규모 IPCC 구축
WFM 솔루션 Teleforce와 모니터링 솔루션 SPECTO 시리즈 개발 및 출시
KT 국제 SMS 중계기 공급
LG Telecom 차세대 소프트스위치 BcN SoftIGS 공급
한국콘택트센터 어워드 2005 내셔널 플레이어/시스템통합 (SI) 부문상
2004. 중국 SMG-CJ 컨택센터 구축
굿모닝신한증권 IPCC 수주
국내 최대규모 한국전력 Hybrid 컨택센터 수주
SK Telecom 차세대 무선 융합 기본 플랫폼인 NGcP 제품 개발
SK Telecom 무선 모바일 컨텐츠 품질 검증 시스템 CQMS+ 개발
KTF 장문세시지 서버 플랫폼 LMSC 개발
OMA MMS 서버 호환성 인증 시험 (SK Telecom 공동 )
2004 Frost Sullivan Market Engineering Award 수상
2003. 12월 15일 로커스로부터 기업분할, (주)로커스 테크놀로지스 KOSDAQ 재등록 (070590)
제 3회 모바일 기술대상, KTF 사장상 수상
100만불 수출의 탑 수상
LG텔레콤에 WPBX 공급
교보생명 IPCC 공급
1999. 11월 KOSDAQ 상장
1990. 주식회사 로커스 창립
최첨단 팩스정보 검색 서비스 First 서비스 상용화
더보기

고용현황

채용 History

45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39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한솔인티큐브는 한솔그룹의 IT계열사로서, 국내 Contact Center 솔루션 공급 1위 업체로서 굳건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2003년 당시 로커스로부터 기업분할 이후, 2008년 한솔그룹에 편입되면서 사명을 한솔인티큐브로 변경하고 상암동으로 본사를 이전하였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금융, 보험, 홈쇼핑, 기업 등 고객관계 관리가 중요한 산업부문에 필요한 Total Contact Center Solution과 시스템 구축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발맞춰 Digital Contact Center Solution, 인공지능 기술을 이용한 음성봇 솔루션 및 클라우드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Multi Messaging Center를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상용화 하는 등 Mobile Messaging 분야에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습니다.

한솔인티큐브는 '차세대 AI Contact Center 기술리더'로서 4차 산업 혁명 시대 고객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도전을 하고 있는 기업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리프레시 휴가

육아휴직

창립일 휴무

노동절 휴무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인센티브

자녀교육비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성과급

사내제도·성장

직무능력향상교육

리더쉽강화교육

자격증취득지원

사내시설

휴식공간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휴양시설

기업위치

서울 마포구 상암동 1605 누리꿈스퀘어비지니스 14층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영걸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영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