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주)섹타나인
SPC그룹 계열사
네트워크·통신서비스
162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SPC그룹 본사 길 건너의 건물로 안내받아 면접을 보았다.
지원한 직무에 대한 질문부터 개인적인 질문까지 있었으며 그 사람에 대해 궁금한점을 물어보는것 같았다.
이틀 뒤 전화로 합불통보를 해준다.
서류 > 실무면접 > 인적성 > 임원면접
자기소개, 최근 보안에 관한 이슈, 보안 분야에 깊이 알고자 하는지 아니면 넓게 알고자 하는지 등등 물어본다.
1차, 2차에 걸친 면접으로 무난한 편이였다.
지원동기, 입사 후 포부, 전공지식(JAVA)을 물어보며 IT분야에 대해 물어본다.
면접은 좋은 분위기에서 이루어졌고, 기술적인 부분에 대한 준비가 필요한것같습니다.
평이하게 자기소개서와 기술에 대한 것을 물어보는데 기술에 대한 것을 많이 필요로하는것 같습니다.
지금은(2015년) 웹 소스나 언어 쪽 잘하시는 분 어필하시면 될듯 합니다.
서류>1차면접>임원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지원동기/ 앞으로의 역할 및 포부/ 전공관련된 질문들을 물어본다.
전공관련된 질문이 많아서 미리 공부해가면 좋을 것 같다.
면접일정을 문자로 통보받고 나서 SPC네트웍스 면접보러 갔음.
면접은 3배수정도 뽑아서 진행하는 것 같았음. 면접관 3분 계셨고 지원자는 한명씩 들어감. 압박면접은 아니었고 분위기는 편안하니 좋았음.
웹 개발과 관련한 직무 정보들을 물어봤고 프레임웍을 어느정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보였음. 면접 난이도는 무난했음.
SPC네트웍스 면접보고 왔습니다. 면접에서는 일단 자기소개를 시키십니다.
자기소개를 마치고 나면, 직무관련 질문들 몇가지를 하십니다.
여러 프로그래밍 언어 중 자신이 제일 자신 있는 것에 대해 이야기해보기, 지금 웹 시스템을 개발한다면 어떤 언어/프레임웍으로
개발할 것인지, 시스템 장애나 오류가 발생했을 때는 어떻게 대처하는지 등과 관련한 직무관련 지식들을 물어보셨습니다.
면접 난이도는 개인적으로 어려웠습니다. 합격여부 발표는 일주일 뒤에 발표되었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