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년친화 강소기업

고용노동부가 선정한 강소기업 중, 초임, 근로시간, 복지혜택 등이 우수해 청년들이 근무할 만한 곳으로 선정된 기업입니다.

닫기
코스닥

코스닥 상장기업

닫기
(주)쎄트렉아이
공기업·공공기관
121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자소서

자소서항목 리스트

2024년 상반기 자소서항목

  • ㈜쎄트렉아이 2024년 수시 채용 (SW/HW/SE/IPS/관리/보안) - 신입_전체 모집분야 공통

    Q1.학교생활 또는 회사 생활에서 얻게 된 큰 성취 혹은 실패를 극복했던 사례와 그 경험을 통해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 학교 과제 활동, 연구 활동, 프로젝트, 팀 활동 등 경험 / 본인이 한 역할 / 성취한 것 /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최소 500자, 최대 700자 입력 가능)
    Q2.지원하신 직무를 어떻게 이해하고 있으며, 왜 본인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지를 역량(지식, 기술, 열정, 경험)과 연결하여 기술해 주세요. (※ 지원한 직무의 내용 / 직무 역량 및 지식, 자격증, 사용 가능한 개발 언어, 경험 등 본인이 보유한 경쟁력을 기술해 주세요.) (최소 500자, 최대 700자 입력 가능)
    Q3.우리 회사 핵심가치(도전과 기술혼 / 고객에 대한 진실 / 구성원의 안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을 설명하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기술해 주세요. (※ 쎄트렉아이 채용 홈페이지 참조 : Recruit >> 인재상 및 핵심가치 ) (최소 500자, 최대 700자 입력 가능)
    Q4.쎄트렉아이에 지원한 동기를 설명해 주시고, 앞으로의 목표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떠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해 주세요. (최소 500자, 최대 700자 입력 가능)

    ㈜쎄트렉아이 2024 상반기 신입 채용 SI Future-Ship 모집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학교생활 또는 회사 생활에서 얻게 된 큰 성취 혹은 실패를 극복했던 사례와 그 경험을 통해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학교 과제 활동, 연구 활동, 프로젝트, 팀 활동 등 경험 / 본인이 한 역할 / 성취한 것 /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최소 500자, 최대 700자 입력 가능)
    Q2.지원하신 직무를 어떻게 이해하고 있으며, 왜 본인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지를 역량(지식, 기술, 열정, 경험)과 연결하여 기술해 주세요. (※지원한 직무의 내용 / 직무 역량 및 지식, 자격증, 사용 가능한 개발 언어, 경험 등 본인이 보유한 경쟁력을 기술해 주세요.) (최소 500자, 최대 700자 입력 가능)
    Q3.우리 회사 핵심가치(도전과 기술혼 / 고객에 대한 진실 / 구성원의 안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을 설명하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기술해 주세요. (※쎄트렉아이 채용 홈페이지 참조 : Recruit >> 인재상 및 핵심가치) (최소 500자, 최대 700자 입력 가능)
    Q4.쎄트렉아이에 지원한 동기를 설명해 주시고, 앞으로의 목표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떠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해 주세요. (최소 500자, 최대 700자 입력 가능)

2023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쎄트렉아이 2023년 하반기 대규모 채용 - 신입_전체 모집분야 공통

    Q1.쎄트렉아이에 지원한 동기를 설명해 주시고, 앞으로의 목표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떠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해 주세요.
    Q2.( ※ 학교 과제 활동, 연구 활동, 프로젝트, 팀 활동 등 경험 / 본인이 한 역할 / 성취한 것 /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
    Q3.( ※ 지원한 직무의 내용 / 직무 역량 및 지식, 자격증, 사용 가능한 개발 언어, 경험 등 본인이 보유한 경쟁력을 기술해 주세요. )
    Q4.( ※ 쎄트렉아이 채용 홈페이지 참조 : Recruit >> 인재상 및 핵심가치 )

2023년 상반기 자소서항목

  • ㈜쎄트렉아이 2023년 상반기 공개 채용 (우주/위성/방산/SW개발자/전자/기계/품질/IT/관리) - 신입_전체 모집분야 공통

    Q1.학교생활 또는 회사 생활에서 얻게 된 큰 성취 혹은 실패를 극복했던 사례와 그 경험을 통해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 ※ 학교 과제 활동, 연구 활동, 프로젝트, 팀 활동 등 경험 / 본인이 한 역할 / 성취한 것 /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
    Q2.지원하신 직무를 어떻게 이해하고 있으며, 왜 본인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지를 역량(지식, 기술, 열정, 경험)과 연결하여 기술해 주세요. ( ※ 지원한 직무의 내용 / 직무 역량 및 지식, 자격증, 사용 가능한 개발 언어, 경험 등 본인이 보유한 경쟁력을 기술해 주세요. )
    Q3.우리 회사 핵심가치(도전과 기술혼 / 고객에 대한 진실 / 구성원의 안녕)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을 설명하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기술해 주세요. ( ※ 쎄트렉아이 채용 홈페이지 참조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핵심가치 )
    Q4.쎄트렉아이에 지원한 동기를 설명해 주시고, 앞으로의 목표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떠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해 주세요.

2022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쎄트렉아이 2022년 하반기 공개 채용 (우주/위성/방산/SW개발자/전자/기계/품질/IT/관리)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학교생활 또는 회사생활에서 얻게 된 큰 성취 혹은 실패를 극복했던 사례와 그 경험을 통해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해주세요. ( ※ 학교 과제 활동, 연구 활동, 프로젝트, 팀 활동 등 경험 / 본인이 한 역할 / 성취한 것 / 느낀 점을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 (최대 700자 입력가능)
    Q2.지원하신 직무를 어떻게 이해하고 있으며, 왜 본인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지를 역량(지식, 기술, 열정, 경험)과 연결하여 기술해 주세요. ( ※ 지원한 직무의 내용 / 직무 역량 및 지식, 자격증, 사용 가능한 개발언어, 경험 등 본인이 보유한 경쟁력을 기술해 주세요) (최대 700자 입력가능)
    Q3.우리회사 핵심가치(도전과 기술혼 / 고객에 대한 진실 / 구성원의 안녕) 중 한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을 설명하고 본인이 가지고 있는 강점을 기술해 주세요. ( ※ 쎄트렉아이 채용 홈페이지 참조 : 회사소개 >> 회사개요 >> 핵심가치 ) (최대 700자 입력가능)
    Q4.쎄트렉아이에 지원한 동기를 설명해주시고, 앞으로의 목표와 목표를 이루기 위해 어떠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해 주세요. (최대 700자 입력가능)

2021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2021년 하반기 공채 각 부문 신입/경력직 모집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본인을 잘 설명할 수 있는 슬로건을 만들어 보시고 그 이유를 간단히 기술해 주세요 그리고 본인이 타 지원자와 어떤 차별성이 있는지 피력해 주세요. (500자)
    Q2.학교생활 또는 회사생활에서 일반적으로 경험하기 어려운 특별한 체험이나 남다른 성취가 있다면? (500자)
    Q3.지금까지 겪었던 일들 중 어려웠거나 실패했던 경험은 무엇이었으며, 어떻게 대처했는지 기술해 주세요. (500자)
    Q4.지원하신 직무의 내용이 무엇이라고 알고 계십니까? (500자)
    Q5.지원하신 직무를 본인이 잘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500자)
    Q6.입사 후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이며,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어떠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해 주세요. (500자)
    Q7.당사의 채용계획을 인지하게 된 경로는 어떻게 되는지요? 최초에 어떻게 쎄트렉아이를 알게 되셨습니까? 그리고 본인이 알고 있는 쎄트렉아이는 무엇을 하는 회사이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 회사인지요? (500자)

2020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2020년 하반기 수시채용 각 부문 신입/경력직 모집 - 전체 모집분야 공통

    Q1.본인을 잘 설명할 수 있는 슬로건을 만들어 보시고, 그 이유를 간단히 기술해 주세요. 그리고 본인이 타 지원자와 어떤 차별성이 있는지 피력해 주세요. (500자)
    Q2.학교생활 또는 회사생활에서 일반적으로 경험하기 어려운 특별한 체험이나 남다른 성취가 있다면? (500자)
    Q3.지금까지 겪었던 일들 중 어려웠거나 실패했던 경험은 무엇이었으며, 어떻게 대처했는지 기술해주세요. (500자)
    Q4.지원하신 직무의 내용이 무엇이라고 알고 계십니까? (500자)
    Q5.지원하신 직무를 본인이 잘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500자)
    Q6.입사 후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이며,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어떠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해 주세요. (500자)
    Q7.최초에 어떻게 쎄트렉아이를 알게 되셨습니까? 그리고 본인이 알고 있는 쎄트렉아이는 무엇을 하는 회사이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 회사인지요? (500자)

2019년 하반기 자소서항목

  • 2019년 하반기 각 부문 신입/경력직 모집 - 전체 모집분야 공통

    1. Q1.본인을 잘 설명할 수 있는 슬로건을 만들어 보시고, 그 이유를 간단히 기술해 주세요. 그리고 본인이 타 지원자와 어떤 차별성이 있는지 피력해 주세요. (최대 500자 입력가능)
    2. Q2.학교생활 또는 회사생활에서 일반적으로 경험하기 어려운 특별한 체험이나 남다른 성취가 있다면? (최대 500자 입력가능)
    3. Q3.지금까지 겪었던 일들 중 어려웠거나 실패했던 경험은 무엇이었으며, 어떻게 대처했는지 기술해주세요. (최대 500자 입력가능)
    4. Q4.지원하신 직무의 내용이 무엇이라고 알고 계십니까? (최대 500자 입력가능)
    5. Q5.지원하신 직무를 본인이 잘 수행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를 구체적으로 기술해 주세요. (최대 500자 입력가능)
    6. Q6.입사 후 이루고 싶은 목표는 무엇이며,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어떠한 준비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지 기술해 주세요. (최대 500자 입력가능)
    7. Q7.최초에 어떻게 쎄트렉아이를 알게 되셨습니까? 그리고 본인이 알고 있는 쎄트렉아이는 무엇을 하는 회사이며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 회사인지요? (최대 500자 입력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