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에이치아이티㈜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242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반도체·디스플레이·광학
사원수
80명
기업구분
중소기업
설립일
1993.07.14
(32년차)
자본금
25억 1천만원
매출액
233억
대표자
김규환
대졸초임
3,25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반도체제조용장비및진공제품사업외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경기 평택시 세교동 537-17

고용현황

채용 History

21회의 채용 중
정규직 채용19회입니다.

최근 3년간
채용 횟수

최근 3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에이치아이티(주)는1993년설립2000년흡수합병하여 반도체제조용장비및진공제품사업을 영위하는 벤처기업입니다. 당사는 상장준비중인 회사로써 반도체업계를 선도해 나갈수있도록꾸준히 노력하고있습니다.

많은 어려움과 숱한 고비에서도 우리가 붙들고 놓지 않았던 것은 좋은 제품은 반드시 인정 받는다는 믿음과 서둘러 선진기술을 습득해야 한다는 의무감, 그리고 고객에 대한 마음으로부터의 성실함. 이 세가지 였습니다. 그 모든 것이 가능하도록 따듯한 충고와 격려를 아끼지 않으신 선배, 동료,협력업체 여러분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인사 올립니다.

우리의 성장과 발전은 우리의 노력 외에도 여러분 모두의 관심과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고 믿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HIT는 변화와 발전이 끊임없이 요구되는 반도체 장비업계의 시장 상황에 유연히 대처코자 "미래"에 기업의 가치를 두고 "이익이 나는 회사에서 연구 개발하는 회"로, "연구 개발하는 회사에서 기술을 선도하는 회사"라는 장기목표를 설정하고 외부로는 고객 만족의 극대화 와 내부로는 R&D강화를 동시에 추구하는 어렵지만 보람된 길을 택하여 묵묵히 걷던 걸음을 계속하려 합니다.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 주시는 고객과 주주님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굳은 의지와 성실한 태도로 우리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

[조직도]


[사업소개]


장비 사업부에서는 반도체칩 제조용 wafer세정장비와 5세대 까지의 FPD용 세정장비를 고객 요구사항에 맞도록 다양하게 제조 판매 및 수출하고 있으며, 현 시점에 발맞춰 7,8세대까지의 세정장비에 대해 개발중에 있습니다.

기타 보조 장비류 즉, clean room에서 사용되고 있는 각종 보조 유니트(foot pad, parts stocker, Trolley etc) 를 제조 하고 있고, 반도체 관련 부분품 인, 항온 CS Heater, 항온 항습 장치, High purity diaphragm, v/v(GEMU), Leak Sensor(Toyoko)etc, 등의 한국 대리점으로서 판매 및 장비 제작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Komatsu사의 HOT DI Water Heater를 국산화하여 국내 반도체 산업에 발빠르게 대응해 왔습니다. 기타, Riken keiki의 Gas detector system을 독립 사업부문으로 구성하여 Line 및 반도체 설비에 설치하여 유지 보수팀을 상시 운영, 고객의 요청에 따른 철저한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밖에 각종 장치류와 세정장비의 개조 및 개발을 끊임 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우리 진공 사업부에서는 반도체 vacuum line Hook-up 및 진공 부품 제조를 고객의 spec에 따라 생산,납품하는 system을 구축하여 명실공히 Line Hook-up 및 Customized Fabriccation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당사 연구소는 진공관련 부분에서 "고주파 글로우 방전을 이용한 고체 시료 직접 분석 기술" 및 "RF 글로우 방전을 이용한 고체시료 직접 분석장치"에 대한 특허를 이미 인증 받은바 과학기술 진흥협회로부터 KT 마크를 획득하였고 중소기업청으로 부터 벤처 기업에 선정되었습니다.

[기업위치]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퇴직연금

휴무·휴가·행사

주5일제

연차제도

경조휴가

보상·수당·지원

퇴직금

경조금

장기근속 포상

우수사원 포상제도

직책수당

주차 지원

사내시설

기숙사 지원

구내식당

사내도서관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건강검진

점심 식사 지원

근무복 지원

기업위치

경기 평택시 세교동 537-17
지도보기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