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유)
게임·애니메이션
876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기업정보

기업 상세 정보
산업
게임·애니메이션
사원수
260명
기업구분
외국계(외국 법인기타)
설립일
1998.09.25
(27년차)
자본금
-
매출액
-
대표자
유휘동
대졸초임
5,600만원
상세보기
주요사업
게임 소프트웨어 개발,공급
4대보험
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홈페이지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I 17 층

재무분석

기업등급

양호등급
신용능력이 보통입니다. 외부 환경 변화에 대처 가능하나, 경제 여건 및 환경 변화에 따른 영향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NICE평가정보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기업이슈

연혁

1998
09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유)설립
더보기

더 상세한 기업정보를 원하시나요?상세기업정보 확인하기(유료)

Nice 평가정보

고용현황

사원수

최근 1년 기준

채용공고

근무환경

기업소개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EA 코리아)는 EA의 한국 지사로 1998년 설립되었습니다. 세계 정상급의 비디오 게임들을 배급하는 사업으로 시작하여, 지난 15여년간 온라인 게임, 모바일 게임으로 사업 영역을 지속적으로 넓히고 있습니다.

2006년 출시된 EA SPORTS™ FIFA Online과 후속작 EA SPORTS™ FIFA Online2는 유일하게 FIFA 라이센스를 획득한 PC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스포츠 장르에서 부동의 No.1 자리를 놓치지 않아 왔습니다.
2008년 핸즈온 모바일 코리아를 인수하여 모바일 게임 사업에도 발을 들여 영웅서기 시리즈, 검은방 시리즈 등의 인기 모바일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해 왔습니다. 2008년에는 온라인 게임 개발사인 제이투엠 소프트를 인수, 게임 개발 조직을 강화하였고, 한국 내 개발 스튜디오의 경쟁력을 본격적으로 키워가기 위해, 2010년 개발 스튜디오 명칭을 EA 서울 스튜디오(현 스피어헤드)로 변경하였습니다.

2012년, 스피어헤드(구 EA 서울 스튜디오)의 독자적인 개발력으로 탄생한 야구 게임 EA SPORTS™ MVP Baseball Online,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를 각각 서비스 시작하였으며, 특히 FIFA Online 3의 경우 스포츠 장르 부동의 1위뿐 아니라, 전체 게임 랭킹에서도 2위를 놓치지 않으며 놀라운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시장 환경에 발맞춰 신규 플랫폼을 활용한 게임 출시를 위해 노력 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및 모바일 사업 영역을 총괄하는 EA 코리아와 게임 개발 스튜디오인 스피어헤드(구 EA 서울 스튜디오), 두 개의 조직이 긴밀하게 협업하며 한국에서의 사업을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는 중입니다.

더보기

복리후생

연금·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보상·수당·지원

자기개발 지원

헬스비

성과급

우리사주제도

복리후생 지원

임직원 할인

사내시설

휴식공간

카페테리아

사내도서관

수유실

편의·여가·건강

사내 동호회

기업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9 강남N타워 I 17 층
잡코리아 기업정보와 NICE평가정보 기업정보를 기반으로 기업 프로필을 제공합니다. 잘못된 정보는 신고해주시면 빠르게 전달하여 수정 검토하겠습니다.
게시된 정보는 무단으로 수집 및 배포할 수 없습니다.
자료수정 및 정정문의
잡코리아 고객센터 (T. 1588-9350, E. helpdesk@jobkorea.co.kr)
기사배열책임자 : 이혜만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혜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