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코스닥

코스닥 상장기업

닫기
팅크웨어(주)
유비벨록스그룹 계열사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및 공급업
업계 8위
371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2016 상반기 IT 직무 면접후기

온라인 코딩 과제 후 면접을 봤습니다. 과제는 어렵지 않았고, 어떻게 풀었나 발표하는 것으로 면접을 시작했습니다. 면접 후에는 이력서와 자소서에 기반하여 기술적인 질문을 받았습니다.

질문으로는 프로젝트 했던 것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것이 있었고, 코딩할 때 시간과 공간 중 무엇을 더 중점적으로 생각하느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2016 상반기 IT 직무 면접후기

서류 통과 후 과제를 수행합니다. 면접 때 과제 코드를 설명하면서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장점 보다 단점을 파고드는 면접이었으며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는 질책이 쏟아집니다.
2016 상반기 법무 직무 면접후기

입사지원 몇 주 후에 문자와 메일로 서류합격을 통보받고 그 다음주에 면접을 보러 갑니다.

자기소개, 같은 연봉에 타 부서보다 과중한 업무량을 견딜 수 있는지, 법무 업무가 힘든 걸 알고 있는지, 최선을 다해도 도저히 안되는 일에는 어떻게 대응할 것인지, 팅크웨어 제품을 법무팀 팀원으로서 영어로 홍보해 보아라 등의 질문을 받았습니다.
2015 상반기 서비스 직무 면접후기

서류합격은 수시로 통보하며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이 이루어졌습니다.

자기소개, 영어로 자기소개 하기, 문자를 보여주며 해석을 해보라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2015 상반기 영업 직무 면접후기

좋은 면접 분위기였습니다.
말을 편하게 할 수 있었고, 다 대 일 면접이었으나 긍정적으로 질문해주셔서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지원동기 부분에서 많은 부분을 준비해야 합니다. 또한, 팅크웨어의 제품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공부를 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영업 부서의 특성에 맞게 협업에 대한 질문, 팀원과의 소통에 대한 질문, 갈등을 어떻게 풀어가는 지에 대한 질문을 물었습니다.
서류전형 합격하고 실무진 면접을 보고왔습니다. 직무에 관련된 질문이 많더라고요.
저는 기술면접도 봤는데, 손코딩도 해보라고 하고 관련 직무에 대한 지식이 있는지를 많이 묻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면접이 어려워서 대답을 쉽게 하지 못했습니다.
팅크웨어 면접후기 남깁니다.
서류전형 합격하고 면접보러 다녀옴. 이력서 위주로 면접 질문이 나왔음.
서류에서 합격하는 데 까지 시간이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음.
팅크웨어 면접 다녀왔습니다.
자기소개서 위주의 질문이 많았습니다. 면접 방식은 개별면접이었습니다.
팀워크를 중요하게 여기는 분위기이니, 이를 잘 어필하면 좋을 듯 합니다.
면접 보고 나니 근무 분위기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