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코스닥

코스닥 상장기업

닫기
국제약품(주)
국제약품그룹 계열사
제약·보건·바이오
36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자소서

자소서항목 리스트

2016년 상반기 자소서작성 TIP

  • 영업공채 등 각부문 직원 모집

    Q1.자유양식
    이해미 컨설턴트 전문가 TIP이해미 선임 컨설턴트 / 좋은일 연구소 핵심키워드자기소개,직무수행경험/직무분석
    자기소개서를 작성하는 목적은 희망 기업의 희망 직무로의 입사입니다. 따라서 자기소개서의 모든 내용은 회사 또는 직무와 관련이 깊어야 합니다. 기본 항목별 가이드를 확인하여 자기소개서를 작성해 보세요!

    -자기소개 항목의 경우 모호한 표현 대신 회사 및 직무를 겨냥한 명확한 표현을 중심으로 첫 문장을 작성해야 지원자에 대한 인상을 뚜렷이 남길 수 있습니다. 자신의 직무전문성/ 적성 등을 보여줄 수 있는 함축적인 표현을 제시하여 첫 단락을 완성하세요.

    그리고 회사가 지향하는 가치(예: 긍정적 마음/ 적극적인 행동/ 창의력/ 대안제시/ 전문가)와 직무적성을 반영할 있는 사례를 바탕으로 성장과정/ 생활신조/ 장점 등을 작성하세요.

    -단점의 경우 직무역량과 반대되지 않는 것 중 빠르게 개선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합니다. 그 후 냉철한 원인분석과 체계적인 보완방법을 제시하여 극복할 수 있음을 어필하세요.

    -이후 지원동기 및 포부 등을 통해 회사와 직무에 지원하게 된 동기와, 희망 직무로의 입사를 위해 직무수행역량을 함양했던 과정을 성과가 잘 드러나도록 작성해 주세요. 국제약품공업의 주력사업활동을 수집 및 분석하여 희망직무에서 중요시 되는 역량을 중심으로 글을 편성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입사 후 포부에서, 최종적인 직무 목표를 제시하고, 기존 함양했던 직무수행역량에 경력개발을 위한 구체적인 노력의 과정을 통해 입사 후에도 꾸준히 자신을 연마하여 회사에 기여할 수 있는 인재가 될 것을 보여주는 구조로 글을 기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