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채용중
i-AWARDS 수상

해당 기업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한 " i-AWARDS" 수상기업 입니다.

닫기
데상트코리아㈜
데상트코리아그룹 계열사
섬유·의류·패션
업계 6위
6314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합격자소서

합격자소서 상세 보기

2022년 하반기 신입 경영·비즈니스기획 합격자소서

합격자 정보 지방4년 청소년학전공 학점 3.52/4.5 자격증 2개 해외경험 1회 수상 1회 동아리 2회 교내활동 1회 사회활동 2회 자원봉사 1회

2023.02.237,371

자소서 항목

  • Q1. 취업을 하고자 하는 이유를 적어주세요.
  • Q2. 삶을 통해 이루고 싶은 최우선 목표를 하나만 적어주세요.
  • Q3. 지원한 직무와 삶의 목표가 어떤 연관성이 있는지 적어주세요.
  • Q4. 지원한 직무를 하기 위한 구체적인 준비과정을 적어주세요.
  • Q5. 지원자가 가진 다른 사람과의 차별점은 무엇입니까?
  • Q6. 기재한 사항 외, 지원자님을 채용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사항이 있다면 적어주세요.

합격 자소서

답변
"경험을 기회로 살리겠습니다."

데상트 코리아는 '저의 경험을 살릴 수 있는 곳' 입니다. 백문이불여일견 이란 말처럼 듣는 것 보단 보는 것이 낫고 직접 경험해봐야 더 잘 알 수 있듯이 저는 커스터마이저로 활동하면서 시즌별로 신발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다양한 브랜드의 신발을 비교하면서 신발의 디자인과 컨셉에 대해 연구하는 경험을 했습니다. 회사 안에서는 스스로 제 가치를 증명해야 자신을 발전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회사의 발전을 위해 제 경험을 바탕으로 데상트 코리아를 발전시킬 수 있는 창의적인 기획 MD가 되고 싶습니다.

글자수 302517Byte

답변
"사회공헌 상품 기획"

제 이름을 걸고 신발을 만들어 사회에 공헌하는 것 목표입니다. 예전부터 제 꿈은 슈즈 디자이너였지만 산골에서 자란 저에게는 기술을 배우기엔 한계가 있었습니다. 그렇다고 디자인 관련 전공을 하지 않았다 해서 꿈을 포기하기엔 너무 아쉬웠습니다.
이번 공채는 저에게 있어 꿈에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도전입니다. 저는 데상트코리아 기획MD로 입사하여 업무내용을 숙지하고 따로 더 공부하여 엄브로를 통해 제가 만든 신발을 사회공헌 상품으로 판매하여 기획과 마케팅의 전문가로 발전하는 것이 저의 삶의 최우선 목표입니다.

글자수 302521Byte

답변
"목표를 향한 도전"

기획MD 직무는 제 삶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제가 성장할 수 있는 도전입니다. 데상트코리아의 비전인 세상과 숨 쉬는 따듯한 기업은 제 목표와도 일치합니다. 회사와 같은 꿈을 꾼다는 것은 저를 진정한 데상트인으로 만들고 제 전공인 사회복지와 직무인 기획 MD가 조화를 이룰 때 목표에 도달한다는 즐거운 마음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데상트코리아를 통하여 사회공헌 상품을 만들기 위해 신발 컨셉을 기획하고 전략을 수립하는 업무가 제 목표에 한 걸음 나아갈 수 있는 배움이자 도전이라 생각합니다.

글자수 297507Byte

답변
"다양한 대외활동을 통해 기획MD의 역량을 길렀습니다."

저는 기획MD의 역량을 기르기 위해 다양한 대외활동들을 하면서 팀워크와 소통 능력에 대해 배웠습니다. 그리고 기획력과 분석력을 기르기 위해 슈즈 커스터마이저로 일하면서 다양한 브랜드의 신발을 분석하고 트렌드에 맞는 신발을 디자인하며 완성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신발의 컨셉과 체계적인 홍보방안들을 기획하여 상품을 제작하고 판매한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브랜드의 커스텀 행사에서 커스터마이저로 일하고 봉사하면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발들을 디자인하였습니다.

글자수 300524Byte

답변
"핵심적인 기획MD가 되겠습니다."

다양한 경험이 많은 것이 차별화될 수 있는 강점입니다. 신발 관련 행사 경험을 통해 행사의 기획능력과 분석능력을 향상 시켰고 여러 브랜드의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마케팅 능력도 개발 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봉사, 대외활동 등을 통해 사람들과 거리낌 없이 대화 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도 개발하였습니다. 그리고 저의 전공을 살려 엄브로의 신제품을 사회공헌활동의 목적으로 상품 기획을 하고 싶습니다.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실력을 직접적으로 보여드리는 데상트코리아의 핵심이 될 수 있는 기획MD가 되겠습니다.

글자수 308530Byte

답변
"팀워크를 위한 소통"

다양한 직무를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일꾼이 되기 위한 역량을 기르기 위해 기획단, 마케팅 서포터즈, 국제 교류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과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기획에 있어 소통의 능력은 중요한 요소라 생각합니다. 상품 하나를 기획하는 과정 속에는 개인의 생각이 아닌 팀원의 생각이 모여 하나의 상품이 탄생하기 때문입니다. 팀원들과 소통하며 함께 웃으며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인적자원이 되어 데상트코리아의 비전을 이루는데 이바지하겠습니다.

글자수 302521Byte

다른 합격자소서 리스트

데상트코리아㈜ 다른 합격자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