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소기업

고용노동부에서 임금체불이 없고 신용평가등급, 고용유지율, 산업재해율 등의 조건을 고려해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닫기
코스피

코스피 상장기업

닫기
㈜드림텍
유니퀘스트그룹 계열사
그 외 기타 전자부품 제조업
1645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인적성·면접·합격 후기

면접 후기

면접질문 하위메뉴

면접 질문 및 내용

2016 상반기 드림텍 품질 Part 품질관리 신입 면접 후기

면접관 3명, 지원자 2명이서 면접을 보았고, 1공장, 2공장 담당자 및 임원급 인원이 면접에 참석하였습니다.

1차 면접을 보고 합격하면 입사하게 되는데, 경우에 따라 2차 면접이 진행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설계 및 기타 툴 사용 가능 여부와 관련한 질의응답을 하는 것으로 보아, 대체로 관련 분야 및 전공자 위주로 채용하는 분위기인 것 같았습니다.

전반적인 면접 분위기는 대체로 평이했습니다.

구체적인 면접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본인의 강점, 품질관리란 무엇인지, 이직 사유(경력직의 경우), 지원동기 및 포부, 기타 본인 PR 등에 대해 질문받았습니다.
2015 하반기 드림텍 개발>휴대폰 PCB 기구 및 회로설계신입 면접 후기

온라인 지원 후 서류 합격 통보를 전화로 받았고, 면접은 천안 사업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면접 당시, 회사 사정이 어려워 면접비 지급이 어렵다고 들었고 면접 후 합격/불합격 여부는 통보받지 못했습니다.

면접은 그룹 면접이었고, 질문은 기숙사 생활이 가능한지, 본인의 장단점을 얘기해보라 하였고, 그것을 영어로도 말할 수 있냐고 물어보았습니다.
2015 하반기 드림텍 개발 부문 신입 면접 후기

다대다 면접이었고, 4개조로 나뉘어서 30분 동안 면접을 보았습니다.
면접 질문은 어려운 편이었고, 자기소개를 시작으로 전공 프로젝트 관련해서 질문 받았습니다.
1차면접 후기
채용공고를 보고 지원을 했고, 인사팀에서 연락이 와 아산에 있는 본사로 감.
1차면접은 팀장님과 일대일로 진행되었음. 2차면접은 없을 것이라는 얘기를 들었으나, 추후 2차면접 제의가 왔었음.
질문은 평이했던 편. 중국과 베트남 쪽에 공장이 있는데, 그 곳으로 해외파견을 나가야 한다면 갈 수 있겠냐는 질문이 있었음.
물어보는 것에 답변을 잘 하고,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면 무난하게 합격할 듯.
특별히 어려운 질문은 없었으나, 학교 전공에 따라 영어와 중국어로 자기소개를 시키는 경우가 있음.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