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테크놀로지스의 기업정보
본문 바로가기

델 테크놀로지스설명

기업형태

기업형태

외국계 IT기업
사원수

사원수

838명 (2022년 1월 기준)
입사해야하는 이유

Dell Technologies에 입사해야 하는 이유

  • 전 세계에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종합 IT 기업
  • 뉴노멀 시대에 더욱 성장하는 미래지향적 기업
  • 기업의 사회적 책임, ESG를 실현하는 건강한 기업
  • 임직원의 워라밸을 보장하는 가족 친화적 복지 기업

숫자로 보는 기업 HISTORY

  • 180개국

    전 세계 180개국에 지사를 둔
    글로벌 기업 한국지사

  • 2020

    가족친화인증기업
    선정

  • 1

    x86 서버, 스토리지 시스템
    국내 점유율 1위

  • 50%

    2030년까지 글로벌 인력
    50% 여성 채용 목표

사업분야

01

Dell Technologies의 목표

Dell Technologies는 세계 최고의 기술 기업 중 하나로서 탁월한 역량을 발판으로 삼아 인류의 삶을 변화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솔루션에서 HPC(High Performance Computing), 원대한 사회 공헌 플랜 그리고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사업에 이르기까지, Dell Technologies가 펼치는 모든 활동은 전 세계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02

고객 비즈니스의 성공을 지원하는 Dell Technologies

포괄적인 솔루션

디바이스부터 클라우드 그리고 엣지에 이르기까지 그 어느 때보다 더 원활하게 혁신하고 변화에 대응할 수 있으므로 언제나 미래의 기회에 대비할 수 있다.

유연한 IT

안전하게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액세스하고 일관된 방식으로 관리하면서 실시간으로 변화에 대응하고 확장할 수 있다.

어디서나 업무 수행 지원

AI 지원 디바이스와 안전하고 민첩한 IT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으로 고객이 어디서나 업무를 수행하도록 지원할 수 있다.

데이터 중심의 혁신 추진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지속적인 혁신을 지원하는 강력한 데이터 기반의 통찰력을 확보함으로써 기업과 조직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Well at Dell

건강증진

직원 및 가족 종합 건강검진,
독감 예방 접종 지원, 사내 간호사와의
실시간 건강/보건 상담, 단체생명/상해/
실손보험 지원, 1:1 정서/심리 상담 서비스(EAP)

폭넓은 개발 기회 제공

외국어 교육비 지원, 한 달간 다른 나라/ 도시에서
원격 근무 (Temporary Movement Program),
직무 교육 및 온라인 교육 실시

각종 지원비 제공

식대/통신비 지원, Customer Facing Role의
유류비 지원, 경조사비 지원

명절 상품권 제공

매년 설날, 추석 명절을 맞아 상품권 제공

Work & Life Balance

임직원의 워라밸을 보장하기 위한
하이브리드 워크 제도,
건강관리실(Occupational Health Center)

Employee Resource Group

한국을 비롯하여 전세계 직원들과 차세대,
여성, 다양한 문화, 환경보호, 가족 등과 같은
동일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사내외 활동

동호회 활동 지원

팀워크와 친목을 돕는 다양한 동호회 활동 지원

Nursing Room 제공

워킹맘을 위한 수유실 운영

다양한 생활지원

퇴직연금제도, 해외(개인 여행 및 출장)
여행자 보험, 자녀 교육비,
워킹맘 지원비 등

선택적 복리후생

매년 의료비, 건강관리, 자기계발,
여가활동, 퇴직연금, 보험 등에 사용할 수 있는
복지 포인트 제공

근무환경

  • 입구 Welcome to Dell Technologies
  • 업무 공간 다양한 형태의 공간에서 자유롭게 업무
  • 휴게 공간 잠시 쉬며 동료 직원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쾌적한 공간
  • 휴게 공간 잠시 쉬며 동료 직원과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쾌적한 공간
  • Employee Resource Group Women In Action에서 진행하는 워킹맘 자녀 회사 방문 프로그램
  • Employee Resource Group Planet에서 진행하는 Plogging(플로깅) 활동
  • Employee Resource Group Family Balance에서 진행하는 재택근무 환경 뽐내기 활동
  • Employee Resource Group GenNext에서 진행하는 사랑의 연탄나누기 활동
  • Employee Resource Group Mosaic에서 진행하는 다문화 소개 활동
  • OHC(Occupational Health Center) 직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건강관리실

채용 프로세스

인사담당자가 밝히는 델 테크놀로지스 채용 Tip

  • Be Captivating

    훌륭한 첫인상은 마음을 끄는 이력서로부터 시작됩니다. 이력서를 각 지원서에 맞게 작성하세요.
    A great first impression starts with a winning resume. Tailor your resume to each application!

  • Be Yourself

    진정성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지원자 여러분의 진정한 모습을 알고 싶어요. 진실한 것과 개인적인
    것에는 큰 차이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Authenticity matters. We want to know the REAL YOU. Remember, there`s a big difference between being authentic and being personal.

  • Be Passionate

    희망 직무에 대한 열정을 보여주고, 질문 몇 가지를 준비하세요. 해당 포지션과 회사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Show us your passion towards the position and ensure to prepare some questions ahead of time. It`s your chance to gain valuable information about the role and the company.

인사담당자의 리얼 인터뷰

델 테크놀로지스 인사부 서지혜 부장

"다양하고 포용력있는 유연한 사고를 가진 인재를 기다립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조직문화는 어떤가요?
델 테크놀로지스의 철학이자 조직 문화는 A, B, C, D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각각 Achievement, Balance, Connect 그리고 Diversity로,
A. 직원개인이 업무와 커리어 개발을 위해 단기/ 중장기 목표를 세우고 최고의 결과를 이루는 것,
B. 일과 일상의 균형을 유지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것,
C. 회사 내부에서 뿐만 아니라 개인이 속한 사회에서 포용하는 관계를 맺는 것,
D. 그리고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는 것.
위 네 가지 부문에 회사가 전폭적인 지지를 보내고, 그에 맞는 환경과 제도를 만들어 직원들이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사람 중심의 기업문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재 채용 시 가장 중점적으로 보는 부분은 무엇인가요?
델 테크놀로지스의 목적은 인류의 진보와 발전을 주도하기 위한 기술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이러한 담대한 꿈을 실현하기 위해 훌륭한 아이디어를 가진 인재들을 확보하고 양성하는 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며, 지속가능한 발전이라는 대의를 함께 나누고 성장하려는 의지를 가진 분과 함께합니다. 시장을 압도하는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기업답게 탄탄한 기술적 기본기를 갖추는 것은 물론, 다양하고 포용력있는 유연한 사고를 가진 인재와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라는 도전적 과제를 해결하고, 인류의 디지털 미래를 향하여 전진합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예비 지원자들에게 조언과 응원의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또 하나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는 바로 ‘성장과 도전’입니다. 우리 회사가 고집하는 기술, 지금의 영향력있는 입지도 바로 성장과 도전을 통해서였습니다. 맡은 업무에서 성장하기 어렵다고 느끼는 경우 혹은 관심사가 바뀌어 새롭게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 경우. 모든 직원들에게 기회는 공정하고 투명하게 열려있고, 직원들이 새로운 업무에 도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독려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본인의 진정한 꿈을 찾고 그 꿈을 펼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글로벌기업답게 세계적 수준의 업무망을 통해 비단 한국 내에서 뿐만 아니라 본인의 역량을 세계로 손쉽게 펼쳐 나아갈 수 있습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그 누구보다 더 높은 목표를 세우고, 더 멀리 나아가며, 더 깊은 관심을 가집니다. 우리는 인류의 진보를 이끌어 역사에 자취를 남기고 있습니다. 서로 선한 영감을 주고 받으며, 항상 새로운 도전의 문이 열리고, 그 결과에 대한 보상이 따르는 이 곳에서 여러분 스스로도 지속가능한 성장을 하실 수 있을 거라 믿습니다.

직무인터뷰

델 테크놀로지스 NGSA팀 김민아 전무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델 테크놀로지스 Next Generation Sales팀을 이끄는 김민아 전무입니다. 지금까지 총 24년의 IT 업무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델 테크놀로지스에 근무한 지는 21년이 되었습니다.

예전과 많이 달라졌다고 하지만, 많은 분야에서, 특히 IT분야에서 여성 리더를 만나보는 것이 쉽지는 않은데요. IT기업의 여성 리더로 성장할 수 있었던 비결은 무엇인가요?

리더라는 표현은 늘 쑥스러움을 자아내지만, 앞서 설명해 드린 것처럼 다양성을 지향하는 기업에서 근무할 수 있었던 것이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어진 역할에서 최선을 다하고 성과를 냄으로써 그다음 기회를 얻게 되고, 이를 반복하는 과정에서 현재의 위치까지 오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매니저가 되면 팀과 팀원의 성과가 곧 매니저의 성과가 됩니다. 이에 매니저로서 팀원이 한 명도 낙오하지 않고 모두가 필요한 사람, 도움이 되는 사람, 기여하는 사람으로 인정받고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는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근무하고 있습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삼성사업본부 장별 차장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델 테크놀로지스 삼성사업본부에서 삼성전자를 담당하는 영업 대표 장별 차장입니다.

같은 분야에 관심 있는 후배들에게 취업을 위한 조언 부탁드려요.

거의 모든 산업 분야에서 IT 시스템이 필수 장비로 자리 잡은 상황에서 기업 맞춤형 제품과 솔루션을 제안하는 역할이 더욱 중요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Core AE 직무는 장비와 기술에 대한 전문성, 고객사를 발굴하고 파악하는 집요함, 자기 계발을 꾸준히 이어갈 수 있는 성실함, 커뮤니케이션 능력 등 많은 역량이 필요한 직무이지만, 특별한 사람만 할 수 있는 일은 아닙니다. 업무를 정확히 이해하고, 열정을 갖고 도전한다면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 있으며, 특히, 델 테크놀로지스에서는 가능성 있는 인재를 위한 다양한 교육 지원이 마련되어 있어 더욱 빠르게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힘찬 도전을 응원하겠습니다.

델 테크놀로지스 CST팀 이효정 사원

미니인터뷰

안녕하세요, 글로벌 종합 IT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 ISG의 CST(Customer Support Technician) 팀 이효정 사원입니다. 2022년 입사하여 1년 3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델 테크놀로지스의 CST(Customer Support Technician)팀은 어떤 일을 하나요?

Customer Support Technician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CST 팀은 프로세스에 따라 고객과 엔지니어를 지원하는 역할을 합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수많은 스토리지와 서버 등을 다루고 있으며 다양한 국적의 기술 엔지니어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한국에서 발생하는 전화, 이메일 등으로 접수된 이슈들에 대해 적절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장비의 이슈를 파악하여 한국 및 해외 엔지니어의 기술 지원을 돕습니다.

채용정보

기업뉴스 목록
접수기간 채용제목 경력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오시는길

서울 강남구 역삼동 테헤란로 152
강남파이낸스센터 18층

아이콘 https://www.dell.com/ko-kr

아이콘 02-2125-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