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상반기 인턴 온라인마케터
회사를 선택함에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는 "10년 후의 위치"입니다. 회사와 함께 저의 역량 또한 성장 시키고 싶기 때문입니다. SPC삼립의 브랜드 및 콘텐츠에 대한 마케팅 업무는 현재의 트렌드를 분석하고 충성 고객의 유지와 잠재 고객들의 유치가 목표이기 때문에 입사...
2022.09.22 11,576
2021년 상반기 신입 품질관리자
"Simple, Healthy, Ready" 사회가 추구하는 건강한 삶의 가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현 식품 시장에서 중요한 가치로 “Simple, Healthy, Ready”를 꼽을 수 있습니다. SPC삼립은 축적된 경험과 문화를 융합하면서 2006년에는 빚은, 2019년에는 삼립잇츠를 런칭하면...
2021.06.11 16,948
2020년 상반기 신입 품질관리자
[트렌드를 만드는 기업, 든든한 SCM 지원군] SCM 경쟁력을 통해 SPC삼립의 트렌드를 만드는 일에 든든한 지원군이 되고 싶어 지원하였습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영업, 마케팅, 전략기획 등 기업의 핵심활동을 단단하게 받쳐주는 것이 SCM이라고 생각합니다. 늘 이러한 SCM에서 기...
2020.09.29 20,180
2020년 상반기 인턴 회계담당자
"SPC삼립에서 성공 스토리를 시작하다" SPC삼립은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들과 함께 하는 식품기업입니다. SPC삼립은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고객만족을 찾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2020.07.31 18,698
2019년 하반기 신입 인사담당자
SPC삼립의 강점은 조직이 지속 가능하기 위해 필수적인 변화하는 시장 상황 및 소비자의 요구에 대한 빠른 대응력이라 생각합니다. 첫째로, 사업 다각화를 통해 부가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샤니의 양산빵 시장 점유율 1위에 만족하지 않고, 빚은과 그릭슈바인과 같은 프랜...
2020.02.20 20,351
2018년 하반기 인턴 제품영업
"변화하는 식품업계 사이에서 꾸준히 주도하는 SPC삼립" 현재 식습관의 서구화와 국민들의 생활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소비자들의 식생활 패턴 또한 새로운 방향으로 계속해서 변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의 식품 선호도 또한 편의성, 맛, 건강 등으로 다양화되면서, 이...
2019.06.28 14,704
2017년 상반기 신입 자재관리자
우리나라를 선진국의 반열로 이끈 것은 신발, 자동차, IT반도체 등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 뒤에는 항상 물류가 자리 잡고 있고 이는 우리나라 미래를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이러한 생각은 저를 자연스레 물류업에 발을 들여놓게 만들었고 미래의 물류는 재고 및 집...
2018.07.16 37,706
2017년 하반기 신입 자재관리자
“함께 도전하는 회사” 최근 SPC 그룹의 원활한 성장의 중심에는 SPC GFS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기 그룹 내 Captive 물량을 기반으로, SPC GFS는 안정적으로 식자재 구매, 공급 사업에 정착했을 뿐만 아니라, 현재 외식, 해외소싱, 3PL 등 다양한 영역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2018.03.08 19,781
2017년 하반기 신입 품질관리자
SPC GFS는 2014년 7월 SPC 삼립으로부터 물적 분할로 설립 출범한 식자재 전문 유통회사입니다. 최근 식자재 관련한 '급식 인증' 같은 미디어의 주목을 통해 고객사들은 양질의 식자재에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양질의 식사를 원하고 있는 소비자에 따라 고객사들은 꼼꼼하게 신...
2018.02.14 18,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