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삼성카드 인바운드는.. 어떤가요..?!

조회수 1,099 2019-11-14 작성
통신사 인바 경험만 있는데..
삼성카드 인바는 어떤가요? 이직율도 높은가여? 요즘 공고가 계속 보여서..
급여나 복지 좋은것 같은데..
콜은 어느정도 되나요? 강도가 높은가여??
하루 콜량은..어떤지.. 통화시간이나 이런건.. 고객 민원이나 이런건 어떤지.. 통신사보다 어려운가여? 그리고 상담후고객평가도 있고 한가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4
  • 프로필 이미지 mentor0651605 전직장 Lv 2

    일반팀 전담팀 다릅니다만 삼카 일반팀 인바는 집중일 제외하고 6개월 이후 일반팀 배정후에는 차월수로 늘어나는데 6차월이 110콜정도고 1년쯤되면 130~150콜이 기본입니다
    집중일은 기본 110퍼로 180~200정도 생각해야됩니다
    강도는 통신사보단 쎕니다 (전 kt 근무했었...)
    지금은 모르지만 현대처럼 욕설 3번듣고 끊는거 그런거 없고
    금감원 민원에 좀 민감하기 때문에 악용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고객평가는 이메일 만족도로 평가하며 랜덤 발송됩니다 평균만족도 95점 밑으로는 욕먹지요(점수기준은 매번 다릅니다 거의 95점 밑으로는 욕먹는다보면 됩니다)
    급여도 콜수 배점 제일 높게 평가때리므로 기본이하 실적이면 최고점 사람들보다 돈 30은 우습게 적게 받습니다
    고객과 통화하면서 이력남기는게 가능하다면 콜수는 어느정도 보장되겠지만 평균 3분당 1콜을 받아야되다보니 어렵습니다 QA콜평가도 고객만족도 말고 따로도 합니다
    뭐... 삼카에서 잘 버티다 이직하면 다른데가 쉽다고 할정이니 대충 감은 오실거라 생각합니다

    2019-11-14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4687471 전직장 / 19학번 Lv 1

    카드사 인바운드는 카드이용혜택관련 문의나 카드재발급,포인트사용등등 문의가 많이 옵니다.
    고객상담평가는 따로 진행되는거 같습니다.
    전 한지 꽤 오래되어서 지금은 많이 바뀐걸로 알고 있습니다.
    콜량 통신사랑 비슷할 수도 많을수도 있겠지요.
    담당자와 통화를 해보셔서 물어보실수 있겠네요^^

    2020-02-1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983638 전직장 Lv 2

    오전11시30분부터13시30분전화주세요

    2019-11-1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169726 전직장 Lv 1

    업무는 조금 힘들수 있으나 복지가 좋아서 참고 하는편이고 상담후고객평가를 건별. 모두하는건 아니고. 상담원 한달평가 무작위 선별하고 모니터링하고 점수로 상담원평가후 시상합니다.
    콜의 강도는 높은편이고 콜을 많이 받을수록 좋은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민원내용은 다양하나 결제금액에대한 내용으로 파생된 문의내용이 많고 프로그램이 잘 되어있어 일하기엔 편하나 매달 업무지식에대한 평가를 합니다.어렵진않아요.화면을 보면서 하기에~

    2019-11-1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