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롯데카드 CS 콜센터 인바운드

조회수 465 2020-10-17 수정
롯데카드 콜센터 업무환경이 어떤지요??CS경험이 많아 업무적인 스트레스는 감당할수 있는데 업무외 다른이유때문에 이직율이 많은지 궁금합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
  • 프로필 이미지 mentor7297852 인바운드상담원 / 4년차 Lv 4

    이직율 많습니다. 근무자로써 도급마다 분위기는 다르다고는 하더라고요. 케바케라 정확히 말씀드릴 순 없지만 제가 다녔던 도급사는 수습급여랑 교육비 지급하는 체계가 이상한 거 같고 무슨 기준인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생전 처음받아보는 숫자의 수습급여와 분위기가 수직적이구요. 지금도 하고 있는진 모르겠지만 영업실적 말도 안되게 쪼읍니다. 저도 여러군데 CS경험이 많았지만 원탑이었던 것 같고요. 발급실적 때문에 하루에 일인당 3~5개 정도 였던 것 같네요. 그리고 상급자와 사원사이에 눈에 모를 갑을체계가 확실합니다. 약간 직원을 좀 무능력하게 만드는 언어표현이라고 해야하나,, 콜 받고 있으면 갑자기 어떤 회의실들어가서 엄청 고함지르면서 몇 분동안 혼내고 나오고, 카드발급 못하면 무조건 남아야했고요. QA감점되면 평가 된 내 콜이 아니라 평가기준표전부다 작성해야합니다. 한달에 4번 정도 평가되서 거의 매주 쓰신다고 보면 되고요. 칼퇴가 제일 어려웠던 카드사 였고요. 이상하게 사람을 좀 차별하는 분위기가 있었어요. 정확히 무슨 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제3자인 사람들도 차별한다고 느껴질정도?

    2020-10-17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