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아웃바운드 업무는 인바운드와의 차이점과 장단점은 어떤 게 있나요?
어떤 고충이 있는지 요즘 스팸전화가 극성이라 영업도 쉽지 않을 거 같은데 실적올리기가 어렵진 않은지
인바운드 업무와 비교해서 일하기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
아웃바운드 업무는 회사에서 고객에게 전달하는 부분이라 고객의 니즈를 충족 할 수 있어야 하는 업무이무로 마인드가 중요
인바운드 업무는 고객이 회사에게 요청하는 것이 많은 업무로 친절하게 욕 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둘 다 힘이 드는 업무는 똑같습니다. 본인이 어떤 태도 와 자세가 중요 하다고 합니다.2020-09-25 작성 -
고객센터 A/S접수팀에서 근무했을때 주로 인바운드를 했어요
고객이 필요에의해 인바운드가 들어오는거라
화가나고 언잖은 상태에서 통화는 시작하지만
그 상황을 공감하고 들어주면 대부분 가라앉아요
아웃바운드는... 음... 일해보진 않았지만 힘들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 보험, 대출등 무작위로 제가 필요하지않은 전화가 오면 끊어버리기 일수고 제 말은 듣지도 않고 목표 달성을 위해 자신들 말만해서 화낸적도 있거든요.
먼저 겪어간 분들 얘기 참고해서 좋은 직장에 입사하길 바라요^^2020-09-21 작성 -
인바운드도 해봤고. 아웃도해봤는데요. 아웃은 디비괜찮으면. 실적도 잘 나오고. 성공하면 희열도느끼고 급여도높고. 인바운드는 어떤전화가 올지모르는 무서움..ㅜㅜ 내가 잘못한것도아닌데 고객이 화나있음..회사에화난걸 내가 감당해야하는 느낌? 정말 인바운드는..하루하루 오늘도무사히..이런느낌으로 지냈던것같아요..인바운드도 어떤인바운드냐에따라 달라요. 단순대출인바운드는 괜찮은데..보험인바운드는 진짜 3개월도 버티기힘들었어요..성향에맞게 입사잘해야해요..
2020-09-13 작성 -
아웃바운드는 내가 영업을 하기위해 고객에게 전화를 하는거고. 힘든만큼 페이는 높음.
인바운드는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고 응대하셔야됩니다. 영업은 전화오는걸 받아 응대합니다. 단점은 급여는 한정되있음2020-09-07 작성 -
아웃바운드는 고객과 통화하기가 매우 어렵지만 영업스킬에
따라 인바드보다 더 고액 연봉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나의 전화 능력에 따라 다양한 고객이 형성됩니다2020-08-29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