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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KB국민카드 마케팅 영업이라던데..
콜센터 라는데 마케팅이면 물건을 파는일 아닌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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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에도 유료서비스 가입이나 무실적회원을 유실적으로 유도한다거나
리볼빙 가입,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사용권유, 아파트관리비 자동이체라던지 카드사마다주력으로 유치하는 상품들이 있습니딘2020-06-02 작성 -
네 맞습니다.
마케팅이란 말 그대로 판매 , 영업이므로 부가서비스 같은 여러 상품을 판매하는 일입니다.2020-06-03 작성 -
신규고객대상 해피콜(이용유도), 휴면고객 이용유도 활성화 마케팅(거래실적 세분화 분석후 교체발급 유도등), 기존회원 업셀링등 여러가지가 있지요...(기타/ 한도상향, 각종 카드부과혜택 동의, 장기카드대출등) 종류가 다양하지요....
2020-06-01 작성 -
헤드셋 끼고
전화를 직접 주신분들에게 상품설명하는걸
인바운드 영업상담
전달받은 고객정보로 전화를 걸어 설명하는걸
아웃바운드 영업상담이라고 합니다
생각하시는거 맞아요2020-06-01 작성 -
맞습니다.회사컴퓨터 시스템에연결된 헤드셋을끼고 전화를하는업무이며 마케팅이라는건 여러종류가있는데
KB카드이용하시는고객님들중 마케팅에 동의하신고객님 DB(정보)를 가지고 전화를하여 추가적인 부가서비스에 가입시키는부분도 있고아니면 해당어느부서에 배치되는냐에따라 업무가조금씹바뀝니다.그부서에맞게 마케팅이. 신규가입유치인지 아니면 부가서비스 가입인지 아니면 한도상향 등등 여러가지가있을터이니. 일단은 부서가어느부서로 배정될지가 중요하실듯싶습니다2020-06-01 작성 -
카드사 마케팅 업무이면 부가서비스 가입할 수도 있고,
자동납부연결, 포인트 사용안내, 카드 장기미사용 사용유도등 여러가지 복합으로 할 수도 있어요.
면접 보시기 전에 어떤 업무인지 알아보시고 부가서비스 가입이면 영업으로 쫌 마니 힘들 수있고, 거의 막디비로 보시면 되구요.
자동납부등 복합 마케팅이면 혜택 주면서 하는거라 쫌 수월할 수도 있어요.^^
전화로 먼저 어떤 업무인지 물어보시고 결정 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2020-06-01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