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삼성전자cs상담 어떤가용

조회수 2,368 2020-05-07 수정
합격했는데 일이 어떤지 대략적으로 알고싶습니당 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s 콜상담이에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14
  • 프로필 이미지 mentor2665147 전직장 / 04학번 Lv 1

    일반상담이아니라면 전자제품 기술상담과 상담으로 처리안되는건은 기사방문접수예약 서비스센터위치 소모품재고 확인 등 전반적인 상담을 하실거예요
    최근에 모집된 하절기 상담이라면 에어컨이나 영상쪽 냉장고 관련 기술상담하실거구요
    지금시기가 삼성전자서비스쪽 성수기라서 콜 인입이 굉장히 많을거구 상담예약도 인입콜이 너무많아서 미결도 굉장히 많을거예요 성수기에 냉기제품들 문의가 굉장히 많아 방문지연이 많아 그로인한 민원콜이 좀 많을겁니다
    제가 업무했을땐 그랬었고
    작년에 이맘때쯤 업무한 지인은 상담이 너무 밀려 배우지않은제품군에 대해서도 미결처리를 했었다고 하더군요 고객 기대치가 기본적으로 높기때문에 민원처리하는 부분이 조금 힘든부분도 있는거 같았어요 그래도 지금은 업무환경이나 복지, 급여도 예전보다 많이 좋아져서 삼성제품 상담이 잘 맞다면 오래 업무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2020-05-0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002257 설치·수리기사 / 전직장 Lv 1

    소비자 상담접수 후 엔지니어 연결업무가 주 일 것입니다
    가전제품 기본지식 정도 있어야 편합니다

    2020-05-14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987310 전직장 Lv 1

    콜센터는 다 거기서 거기
    회사에서 바라는 또는 고객이 바라는 기준치가 높은 편은 사실이나 월급이 그만큼 다른곳보다 많아요
    전 급여가 보상이 됐다 생각이 들던데
    업무야 처음에는 다 어렵고 하다보면 괜찮은데 다른분이 말씀하셨듯이 사람이 중요합니다
    돈벌로 가는 곳이라고만 생각하고 마음을 비우면 괜찮아요 아무튼합격 축하합니다 ^^

    2020-05-10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2210562 전직장 Lv 1

    일은 다 거기서 거기 . 사람이 제일 중요
    특히 팀장 과 동료. .... 어디나 일보다는 사람이 중요

    2020-05-0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643898 전직장 Lv 3

    마음을 비우는 것부터 배우시는게 좋을듯요^^
    절대 담아놓지 마시고 일은 끝나면 거기에서 감정도 끝내셔야 돼요~~

    2020-05-0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877129 전직장 Lv 2

    우선 합격 축하드려요
    인바운드구요
    수도권 삼성전자 대리점 위치물어보시는 안내해주시면 되구요As문의보시는겁니다

    2020-05-07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1644750 전직장 / 00학번 Lv 1

    콜센터라..힘든일이에요.감정노동이란게 얼굴보면서상담하는게아니라서 그래도합격하셨다니축하드립니다.전 센터에서 엔지니어로일해서 콜센터업무를 자세하게는모르지만 고객문의도있고 센터에서 엔지니어문의도있어요.강한멘탈이필요하구요.지식도 전자제품에대한많이쌓아야해요.신중히판단하시길바랄께요.

    2020-05-0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167630 전직장 Lv 1

    저는 as 기사 콜센터 두가지 다 경험해봤습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고장난 제품을 상담하고 고쳐야 하는 상태입니다 많은 고객들이 화가 나있는상태입니다 차분히 잘 설명해드려야 합니다

    2020-05-0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374039 전직장 / 08학번 Lv 1

    저는 AS기사라서 확실한건 잘모르지만
    고객에게 제품수리접수받으면서 수리기사들에게 그접수를 배정해주는것입니다.
    그리고 클레임대응및 간단한 고장같은경우에는 상담사가 상담으로 처리하고있습니다

    2020-05-07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8750213 전직장 / 05학번 Lv 1

    콜삼담이시면 접수겟네여,,그리 어려운건 없으시고 고객들 고장증상 잘들으시고 접수받으시면 됩니다

    2020-05-07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