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통화 자체는 어렵지 않을거예요,, 그런데 `통화` 입니다.
아마도 홍보 전화 받아보신적 있을텐데 제휴된 곳에서 정보를 받아서 그 정보에 전화하는것인데,,, 인사만하고 끊어지는거,, 이거는 `시도` 이지 `통화` 는 아니죠
그러니 예를들어 `하루 30건통화, 라는 조건이 있다는건 이벤트 내용을 끝까지 안내 하는것 기준일겁니다,, 통화 끝에 `메일보내도 될까요? 또는 `문자드릴테니 확인하세요`
같은 조건을 달성해야 하는겁니다,,, 그런것 감안하셔야 할거예요..
통화 내용 자체는 어렵지 않습니다만,, 완성콜 을 하기 위해서 통화를 얼마나 하게 될까,, 를 생각하면 좋을듯 해요. / 정직원이면 하세요,,, 파견이거나 계약직 이라면,,, 조금더 생각 하고요..
그 차이는 해고가 되는지 여부입니다,, 정직원이면 자르기 힘들죠,,, 수습기간만 넘기면 정직원이니까요,, 그런데 파견, 계약이면,,,, 그렇습니다..
댓글 0
2023.08.25 |
Q아웃바운드는 처음인데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