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저는 지금 근무중이 아니구 퇴사한지 꽤 됐습니다. 우선 제가 있었던 식품 제조업 회사의 물류팀은 크게
재고 관리(입출고, 창고재고, 주문관리등), 기자재 관리(설비자재), 차량관리(배차업무 등), 원자재관리(생산에 필요한 원자재 수급) 이렇게 크게 나뉘었습니다. 그중에서 저는 재고관리를 담당했고 전반적인 영업의 주문을 받고 정리해사 차량으로 넘겨주는 업무, 현장에 출하지시서 내려주는 업무, 제품 입출고 관리 업무, 선입선출이 잘 이루어지도록 유통기한 관리까지 했었습니다.
특히 물류는 재고관리가 핵심이기 때문에 창고에 누락된 재고가 없는지 입고된 재고들과 출고 될 재고들이 또 섞이지 않게 선입선출도 잘 이루어 지도록 현장 기사님들과의 소통도 중요합니다.. 정확히 물류에서 어떤 업무를
맡으실진 모르겠지만 제가 맡은 업무가 너무 다양했기에 무엇부터 말씀을 드려야 할지 모르겠네요.ㅠㅠ
댓글 0
2021.02.09 |
Q안녕하세요 선배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