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콜한건당 처리 시간이 있나요?

조회수 628 2022-12-09 작성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6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3년차 Lv 2

    콜 상담내용 등록하는시간을 말하는건가요?
    그건 삼실마다 조금씩 다르긴 할거에요.
    같은 롯데온이더라도 지점마다 방식도 다르긴
    할거구요.
    저는 예전 롯데카드에서 업무시 하루 전체 콜수
    200건 이상 인센적용되었고 상담내용은 3분이내
    등록해야 했었는데 내용이 길땐 간단하게 우선등록
    해놓고 그내용을 다시 수정하면 되요.

    2022-12-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496798 인바운드상담원 / 3년차 Lv 1

    보통 3,4분
    5분내외로 끝내야했어요.

    2022-12-15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173003 인바운드상담원 / 12년차 Lv 3

    보통 회사마다 다른다보니 시간을 정확히 말할순없지만
    전에 회사중 하나는 2분30초~3분대로 종료하고 하루 130콜정도를 원했고.. 다른회사는 2분~3분대 비슷한데 콜시간차가 큰 부서였다보니 하루 받는 콜수가 많으면 160콜에서 보통 120콜정도였어요.
    보통은 3분 30초정도로 종료하죠...

    2022-12-1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587776 4년차 Lv 1

    일반 CS 인바운드 평균 2분
    민원 상담 7뷰

    2022-12-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5081763 인바운드상담원 / 전직장 Lv 5

    참고만 하세요 ~^^
    업무마다 질문마다 고객니즈 따라 건수가 많이
    달라요
    금융쪽은 시간당 7-8건 정도 상담시간 응대가 긴편이고,
    카드도 시간당도 오래 걸린편이에요

    민원콜은 너무 많으면 안좋지만
    기본 8-11건 정도 하시면 잘하시는 거니 커리어쌓이시면서 노하우를 챙기심 될거 같아요 ~

    2022-12-1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8590831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Lv 5

    안녕하세요. 롯데온은 아니지만 일했던 경험으로 글 남깁니다.
    콜 한 건당 처리시간은 없습니다.
    인입되는 문의내용에 따라 단콜이 될 수가 있고, 장콜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이 전화를 끊어야 상담사가 전화를 끊을 수 있으니까요.
    그렇기 때문에 한 콜로 판단하기 보다는 하루 몇 콜을 받았는지로 상담사를 평가합니다.
    너무 콜 수가 낮거나, 콜 종료 후 후처리가 길면 뭐라고 합니다.
    그리고 장콜을 끊게 하는 것도 상담사의 능력이기 때문에 너무 길게 통화하면 뭐라고 합니다.
    평균값을 유지하면 크게 뭐라고 하지 않습니다.

    2022-12-09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