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쿠팡상담원 인바운드가 나을까요? 채팅상담원이 나을까요?
조회수
2,347
2022-10-13 작성
쿠팡 쿠니상담원 2차면접 기다리고 있습니다
채팅상담원도 뽑던데
일반상담보단 채팅상담원이 더 나을지 고민됩니다
답변 12
-
일반상담
인아웃 상품 cs 응대이고
채팅상담
건바이로 처리 및 아웃콜 진행 병행 할 거예요
좀더 급여 상여+인센 확인하시고 둘다 업무다 비슷하나
민원은 늘 존재하니^^ 맞는 업무를 선택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업무프로세스는 같으니까요
^_^2022-10-14 작성 -
유베** 같은데 가고 싶으세요? 같은 업계에서 최고 양아* 라는 소문을 너무 자주 들음. 햄버거 알바하는 애들 그대로 옮겨간곳분위기 라던데요
2022-10-14 작성 -
인콜은 어떤 성향의 사람이 연결될지 모르고 내 감정을 숨기고 참고 상담해야하는게 있고
채팅은 그런 감정노동은 덜하겠죠?
단. 답글을 달아야하니 타수가 빨라야겠죠~
타수가 빠르다면 채팅상담이 수월할듯 합니다.2022-10-14 작성 -
쿠팡 인바운드 콜/채팅 다 해봤는데
채팅은 타이핑 때문에 콜보다 길어지고
어느 정도 경력되면 멀티창으로 2~3명 응대해야 해서 조금 어지러웠어요2022-10-1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