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콜센터와 인바운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조회수 677 2022-10-11 작성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2
  • 프로필 이미지 mentor8590831 인바운드상담원 / 5년차 Lv 5

    안녕하세요.
    콜센터는 전화상담을 하는 곳인데, 전화상담은 받는 것(인바운드)과 거는 것(아웃바운드)이 있습니다.
    채용공고를 보니 고객으로부터 오는 전화를 받는 업무만 한다고 기재되어 있네요.
    영업의 경우 거의 아웃바운드이고, 실적을 내야 하기 때문에 기피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중 본인에게 맞는 곳으로 지원하시면 됩니다.

    2022-10-1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631679 1년차 Lv 2

    콜센터 안에 인바운드 개념이 포함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2022-10-11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