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500
Q 이력서와 회사 서류에 적힌 부서 이름이 다른데 괜찮을까요?
조회수
1,118
2022-08-19 작성
최근에 이직 준비를 하면서 여러 곳에 서류합격을 하고 몇몇 기업과는 사전 테스트나 면접도 진행했습니다. 최종 단계를 위해 급여명세서/재직증명서같은 증빙 서류를 제출해달라는 요청을 받았는데, 회사 관련 서류에 적힌 부서 이름과 이력서에 적은 부서 이름이 달라서 허위사실 기재로 입사가 반려될까 걱정입니다. 이게 문제가 될 수 있을까요?
(기재한 부서명이 다른 이유는 회사에서 서류상으로 분류해둔 부서명은 회사 전산상에서 현재 하는 업무와 상관 없이 BNL-3 하는 식으로 붙여둔 이름이라 실제 하는 업무/소속 팀과 관련이 있는 이름으로 (예: “콘텐츠팀”) 기재해 둔 것 때문에 그렇습니다.)
답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