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업무 난이도가 어떨까요.

조회수 2,367 2022-05-29 작성

쇼핑몰 고객센터 CS인바운드 경험은 꽤 길게 있는 편이나 금융사 모니터링 심야업무는 처음이어서요. 근무해보신 적 있으신 분이나 정보 가지신 분들 업무난이도나 오비 콜수 그리고 업무 분위기 등 전반적인 부분 좀 알려주실 분 없으실까요.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ㅜㅜ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angPha 11년차 Lv 1

    신한카드에서 2년간 심야근무 했었는데 특별한 이슈가 없다면, 괜찮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특정시간에만 좀 바쁠 수 있으며, 그시간 이후로는 평온하실거구요. FD 오비콜수는 전반적으로 하루평균 적으면 20-30건 많을시는 평균내 50초과범위안으로 생각하시면됩니다. 분위기는 회사마다 다를 수 있어 거론하기 어렵겠네요 ㅎㅎ 건승을 빕니다.

    2022-06-0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166284 아웃바운드상담원 / 전직장 Lv 1

    모니터링 업무구요 눈이 좀 피로할 수 있습니다

    2022-08-2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8725068 매장관리자 / 1년차 Lv 1

    열심히하다보면되지안을까요

    2022-06-1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2265401 5년차 Lv 2

    하나카드 고객센터(최근4년 일함) 다녔는데 FDS담당자 뽑는건 처음보네요.금융사라 볼건많지만 FDS라는게 고객패턴과 다르게 급작스럽게 외국사용이나 아님 불법적인곳 사용이 들어올경우 승인 거부하게 해주는곳이라 업무적인것으로는 어렵지는 않을거에요.거절해도 실제 세부사항 관련은 낮에 하는 콜센터 (제가한 부서) 에서 설명 드리는 편이라 괜찮으실거같애요. 다만 야간이 피곤하실듯;;

    2022-06-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9497741 기술·전문강사 / 10년차 Lv 1

    우리카드 심야근무 밤 10시 ~ 아침 8시까지 2년했습니다. 크게 어려운 난이도는 없고, 콜수도 많으면 50콜 정도였습니다. 대부분 카드사 심야는 분실신고나 정지에 관련된 단순업무고 좀 어려운 내용은 주간근무로 돌리기 때문에 긴장하지 않으셔도 되요

    2022-06-07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