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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이메일 제목에서요...
ㅇㅇㅇ 자료 요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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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ㅇㅇ님,ㅇㅇㅇ 자료 요청주세요
ㅇㅇㅇ 자료 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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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블라블라브라라라라라라
블블라블라브라라라라라라
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리ㅣ리리리리리리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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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냥냥] ㅇㅇㅇ //계약자료// 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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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선정이나 위아래 혹은 기업위치, 직위위치 혹은 직책, 직무
나이와 직위에 겉맞게
이런것들 좀 어떠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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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공손하게 작성하세요
자료 요청 주세요 (X) 자료 요청 부탁 드립니다. (O)
그리고 맞춤법과 띄어쓰기는 예시 일지라도 최대한 정확하게 쓰세요
평소 습관이 그대로 요청 메일에 반영됩니다.
맞춤법과 띄어쓰기가 엉망인 요청 및 보고 문서는 읽는 사람으로 하여금
상대방의 교육 수준과 업무 태도를 의심하게 하고 이내 평가 절하로 이어집니다.2022-04-25 작성 -
안녕하세요.
경험상 메일제목은 거의 ~의 건이었던 것 같아요.
ㅇㅇㅇ 업무협조의 건, ㅇㅇㅇ 자료요청의 건, ㅇㅇㅇ 확인요청의 건
[업무협조] ㅇㅇㅇ, [자료요청] ㅇㅇㅇ, [확인요청] ㅇㅇㅇ, [결재요청] ㅇ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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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부서 이름 직책 입니다.
ㅇㅇㅇ 자료 첨부드린 바,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거래처와 소통하는 경우 메일 하단에 명함을 첨부하면 좋습니다.
보통 메일 작성의 경우 회사에서 받는 메일보고 비슷하게 작성했던 것 같습니다 :)2022-04-25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