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사무직 첫 출근인데 서류를 어떻게 들고가면 될까요?

조회수 1,233 2022-01-11 작성

내일 행정사무직 첫 출근인데 등본같은 제출해야할 서류들 있잖아요

그걸 봉투에 넣어서 드려야할지 파일에 넣어드려야할지 아니면 서류만 달랑 드려도 되는건지 모르겠네요ㅠ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요??

신입이라 모르는 게 너무 많아요ㅠㅠ,,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entor2234602 재무담당자 / 9년차 Lv 5

    그냥 서류만드려도되요.
    구겨진거보기싫으면 파일에넣어가서 서류만드리세요.
    아무상관없어요.파일채로줘도되고, 신경안쓰실거예요

    2022-01-11 작성
  • 프로필 이미지 잡코리아악 비서 / 3년차 Lv 5

    봉투나 파일철 해서 드리는건 각자의 예의선에 따라 다릅니다 :)
    담아 드리면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을거구요! 질문자님의 첫인상에도 좋은 영향이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ㅎㅎ
    파일로 원하는 곳도 있으니, 미리 USB로 담을 수 있는건 담아서 가는 것도 좋습니다!
    사원증용 증명사진 3~5장 정도도 필요하고, 파일형식으로도 사진 준비해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01-1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6560387 사무보조 / 3년차 Lv 3

    봉투에 넣어도 되고 투명한 화일에 넣어서 드려도 되요.
    구겨진것만 안 드리면 되요.

    2022-01-12 작성
  • 프로필 이미지 Paultheapostle 건축기사 / 7년차 Lv 5

    카톡이나 문자로….

    소신껏.

    2022-01-12 작성
  • 그냥 투명L자화일에 넣어드려도 됩니다.,

    2022-01-11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