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이메일 지원을 받아서 메일을 보냈는데요.
조회수
939
2022-01-10 작성
해당 기업의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받아 작성하라고 하셔서 작성한 뒤 메일 제출을 했는데 받은 그대로에서 텍스트만 수정한 doc 파일로 송신해서 ;
20분 뒤에 앞에 (재송신) 을 붙이고 pdf 파일을 첨가해서 다시 보냈습니다. 그런데 계속 찝찝합니다ㅠㅠ
채용 글에는 파일 형식이나 제목 형식은 따로 정해지지 않았구요. 그래서 괜히 보내서 안 좋은 인상을 줬나..? 우려스럽습니다ㅜㅜ 보내지 말걸 그랬나 싶고.. 진작 잘 체크했어야 하는 부분인데 내용은 수정이 없지만 첨부파일 형식 때문에 이런 일이 생기더니.. 바보 같네요. ㅜㅜ
인사담당자 분들이 이 점에 있어서 안 좋게 생각하거나 패널티가 발생할까요? 서류탈락 없었으면 정말 좋겠어서요ㅠㅠ 회사마다 다를 수도 있겠지만 걱정되네요.
답변 2
-
그 정도는 괜찮습니다. 저의 경우는 이 사람이 그래도 우리 회사에 관심이 많아서 노력하는 구나 정도 생각하고 새로 받은 앙식으로 바꾸어 놓거든요!!
2022-01-1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