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취업고민입니다.

조회수 346 2021-08-20 작성

편의점 식품산업 중견 대기업 영업관리를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최근에 카페 프랜차이즈 슈퍼바이저에 붙었는데 업무하려면 필수는 아니지만 자차없으면 업무가 힘들거라고 구매해야될거라고 해서 먼가 내키지 않는데 경험삼아 다니는게 좋을지 고민이 되네요. 29살이라 빨리 취업해야 될것같은 압막 및 초조함도 있고 여기서 1년정도 다니다 좋은데로 이직하는게 좋을까 이생각도드네요. 애초에 이런생각이면 시간낭비이니 그냥 더열심히 준비해서 가는게맞을지 선배님들 조언좀 해주세요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mentor6874937 28년차 Lv 2

    더 열심히 무엇을 준비하실건가요? 일은 경험하면서 배우고 깨달고 성장하는 겁니다.
    부딪쳐 보고 경험하면서 깨우치며 얻는겁니다. 꼭 편의점 식품산업쪽만 고집하는지요?

    전 병원에서 직장생활 오래했는데 열심히 인정받고 일했지만 결국 보상은 다른분께 돌아가고 급여한계 직업적 비전 또한 선배들 모습이 좋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또 언제 정리대상이 될지 몰라 윗분 눈치를 보게 되면서 위축되더라구요.

    지금은 금융쪽 일을 주도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무경력자를 원하셨기에 가능했고. 지금은 새로운 곳에서 몰랐던 제 능력을 확인하면서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내일에 있어 주도권은 내가 갖고 있어야 합니다.

    2021-08-26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134478 요리사 / 10년차 Lv 5

    취업하고 일하면서 이직하는건 거의 힘들어요 일정에 맞춰서 연차 2번이상은써야하는데 그날짜에 맞추기란? 기업체에서 1년하고 그만두는사람 제일싫어하는건아시죠?

    자체가있긴해야하지만 없어도 가능한곳가서 일하시는게나음
    사회초년생 월급얼마안되는데 유류비지원받는다쳐도 할부금이랑보험료 세금 키로수되면 갈아줘야하는 소모품생각하면 배보다배꼽이커집니다

    이번년도아니면 자1살한다는생각으로 열심히준비해서 하는게좋다고생각합니다

    2021-08-2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