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이력서에 업무 구분 및 경력기술서
조회수
957
2021-06-25 작성
이직을 준비할려고하는데, 새로 경력기술서를 작성할려고하니 너무 어렵네요
지금회사에서 회계, 세무, 자금을 담당하고있는데, 이직을 기업 세무나 회계팀으로 넘어가고싶은데
자금을 써도 불리하지는 않을지 선배님들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현재 회사가 두번쨰 회사인데, 이럴경우 이전 직장의 경력기술서 내역과 현재 회사의 내역까지
한번에 적는지 아니면 현재 회사내용만 쓰는게 맞을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지금회사에서 회계, 세무, 자금을 담당하고있는데, 이직을 기업 세무나 회계팀으로 넘어가고싶은데
자금을 써도 불리하지는 않을지 선배님들의 의견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현재 회사가 두번쨰 회사인데, 이럴경우 이전 직장의 경력기술서 내역과 현재 회사의 내역까지
한번에 적는지 아니면 현재 회사내용만 쓰는게 맞을지도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 2
-
고민이 많으실겁니다
우선 재무나 세무쪽으로 가고 싶으시다면 Main은 무조건 재무나 세무 경력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자금은 Sub로 작성하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직장별로 경력기술서를 1번, 2번 이렇게 나눠서 작성하셔야 합니다
경력기술서는 신중하고 천천히, 그리고 꼼꼼히 작성하십시요
제 경우도 경력기술서를 반나절 고민해서 작성했더니 연락이 오더라고요
화이팅 하세요2021-06-25 작성 -
안녕하세요~
일단 자금업무 경력에 대해서 기술하면 당연히 도움이 됩니다. 재무회계 쪽이지만 자금을 알면
폭넓게 인재를 활용할 수 있어서 기업에서는 좋아합니다.
경력기술서 작성시에는 회사마다 회사의 소개(업종, 매출액, 인원수 등)을 적고 해당 기업에서
어떤 업무를 하였는지에 대해서 요점을 잘 정리하여 정리하면 됩니다.
도움되셨다면 답변채택 부탁드립니다.2021-06-25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