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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엘지전자 고객센터 실적

조회수 948 2020-10-16 작성
카드 관련 상담경력만 있는데 혹시 엘지전자고객센터는 실적압박이라고 하면 어떤 실적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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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entor1971599 스포츠강사 / 전직장 Lv 2

    엘지는 콜수로 실적압박은 거의 없는 편입니다. 불만들어오는대로 콜받으면 됩니다.(인바운드)

    2020-11-13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831916 네트워크엔지니어 / 재직중 Lv 1

    실적을 챙기는 일은 없어요.
    그냥 고겍의 불편한 사항을 들어지고 지원해 주는 정도의 응대만 해주는 업무입니다.

    단지 하루 몇건 이상 처리등을 위해 챌린지는 있을 겁니다.

    2020-10-20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7291733 인바운드상담원 / 7년차 Lv 1

    고객사에서 요청하는 SL(SERVICE LEVEL) 를 %로 수치를 마춰야 하는데 콜 울리고 2-3회 내에 받으라고 합니다 회사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심하게 압박을 주기도 합니다

    2020-10-1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072614 고객센터관리자 / 9년차 Lv 3

    고객센터이므로 콜수, 특히 콜평가를 위주로 실적여부를 판단합니다. 제가 근무했던 몇년전에는 NCSI지수(소비자만족지수)에 민감해서 전체적인 콜평가 기준점수나 스크립트가 만들어졌는데 요즘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고객센터라고해서 카드사와 크게 스크립트나 평가부분에는 차이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의 스크립트는 인사, 쿠션어, 담백하고 정확한 안내,공감대 형성,정중한 사과를 기본으로 가지고 가는건 똑같아요.

    2020-10-18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4134478 요리사 / 9년차 Lv 5

    인바운드라면 받는콜수에따라실적이생깁니다

    메뉴얼로된책이있으니 그건만달달외우시면되죠

    2020-10-16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