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톡톡 세부메뉴

질문 상세 보기

Q 파트장업무, 근무환경, 복지 등

조회수 832 2020-06-24 작성
파트장이면 주로 어떤 업무를 하는지
근무해보신 분이 있다면 환경이나 복지는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내 프로필 > 북마크 에 추가되었습니다

현재 브라우저의 보안 설정에 따라 복사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 URL 주소를 드래그 후 Ctrl+C를 눌러 복사하시기 바랍니다.
닫기
후배에게 답변하기 입력
솔직하고 따뜻한 답변을 남겨주세요.
0 / 1,000
답변 5
  • 프로필 이미지 mentor6286053 자재관리자 / 12년차 Lv 3

    한 파트의 총괄 업무 및 인력관리입니다 회사마다 환경이나 복지는 다양합니다 핵심은 회사 규모나 전문적인 회사냐가 많이 중요합니다 한 파트장업무를 하려면 회사에서 오래 있어야 가능합니다 파트장을 뽑은회사는 생각하시는것보다 많이 다를꺼라고 여겨집니다 물론 회사다녀보셔야 알뜻 합니다

    2020-06-29 수정
  • 프로필 이미지 mentor9159851 자재관리자 / 19년차 Lv 1

    파트장이라하면 한 파트에 우두머리 입니다.
    인원관리부터 금일 작업 작성,분배 및 현장 안전점검등 여러가지 하는게 많습니다

    2020-06-2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0578403 자재관리자 / 12년차 Lv 2

    파트장이면 말 그대로 파트의 장이죠~^^
    그 파트의 전체적인 업무 관리 나 인원 관리 같은 업무를 하구요. 대체적으로 총 관리 업무이기 때문에 몸은 편합니다. 대신 머리가 좀 아파요~^^;;
    대우는 보통 과장급 정도이다보니 일반 직원들보단 괜찮은 편입니다.

    2020-06-2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3321180 자재관리자 / 16년차 Lv 3

    말그대로 한부서의 중간 관리자정도로 생각하시면되고 여러가지 판단을 하셔야하기에 어느정도의 경력이 도움이 됩니다. 환경이나 복지는 법적은 부분이야 대동소이하고 개인능력과 경험에 따른 복지혜택이 있다보시면 되겠구여...

    항상 생각하는건 물류분야는 어느정도 눈으로 보고 직접 체험해봐야 나에게 맞는분야인지 아닌지 판단이 좀 더 정확 할 수 있다라는것이죠.

    좋은 선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020-06-29 작성
  • 프로필 이미지 mentor1946794 자재관리자 / 11년차 Lv 2

    파트장이라함은 각각의 파트(예; 가전:: 모니터외필수소모품 티브외 소모품 세탁기외냉장고외분류제품)
    이렇게 분리되어 있는 한부분을 책임지는 관리자라 할수있습니다 입고.출고외 파손이나 누락 재고관리등
    전체적인 괸리업무를 하시는것입니다. 파트장이면 직책은 과장정도구요 물류업무는 대동소이합니다.

    2020-06-24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