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사무직 취업가능할까요? 아니면 필요한 자격증은 무엇이 있을까요....
조회수
1,129
2020-03-25 작성
일단 전문대를 졸업하고 사회복지계열에서 약 4년동안 근무를 했었습니다.
일반사무직으로 입사해서 일을 해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자격증은 운전면허,사회복지,보육교사,ltp한글 이렇게 밖에 없습니다...
일반 사무직에 입사해서 더 많은 경험과 일을 해보고 싶습니다.
혹시 취업할때 필요한 자격증은 뭐가 있을까요?
일반사무직으로 입사해서 일을 해보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자격증은 운전면허,사회복지,보육교사,ltp한글 이렇게 밖에 없습니다...
일반 사무직에 입사해서 더 많은 경험과 일을 해보고 싶습니다.
혹시 취업할때 필요한 자격증은 뭐가 있을까요?
답변 3
-
itq엑셀과 파워포인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전산회계도 따시면 일반 사무직 입사분야가
더 넓어질 것 같습니다.
일반사무직에도 분야가 많을텐데 정확하게 어떤분야로
일을 해보고 싶으신지 좀더 고민해보시는게 어떨런지요.
여기저기 분야에서 경험삼아 일해보시는 것도
좋지만 솔직한 말씀으로 이직하실 때 그다지 플러스요인은
아닐 것 같습니다.
한회사에서 최소 3년정도 다니셔야 경력인정이 될텐데,
이회사에서 1년, 저회사에서 1년, 이런식의
경력은 나중에 30대 초반이 되고 이직하실때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원하시는 진로를 먼저 찾아서 멋지고 밝은 미래되시길
바립니다.2020-03-25 작성 -
지금 가지고 있는 자격증으로도 충분합니다.
열심히 차근차근 경력을 쌓아 가시다 정말 필요 하다 싶은 자격증 취득 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정 필요 자격을 원하신다면 토익 공부를 추천 합니다.2020-04-18 작성 -
엑셀/워드(한글)은 기본으로 필요해요, 사무직도 다양한 직무가 있는데 어떤 직무를 지원하느냐에 따라 필요 역량도 다르겠죠 어떤 분야에서 근무하고싶은지 부터 생각해보세요
2020-03-25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