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상세 보기
Q kb손해보험, 엘지유플러스, 신한카드 인바운드 상담사 중에 어느 곳이 가장 나을까요?
인생에 공백이 좀 있어서
나이가 좀 있는데 첫 직장을 고객센터로 가게 됐어요.
손해보험은 면접 합격해서 교육일 날짜 받았고
신한카드 엘지유플러스는 월요일 면접인데
세 곳 다 집에서 멀긴 한데 (한 시간 이상 거리예요)
손해보험이 특히 가장 멀어서 만약 이 두 곳 합격하면 엘지유플러스에 갈 생각이었는데 다들 말리는 글밖에 없어서 고민되네요 (김칫국 ㅎㅎ)
상담사 다 힘들겠지만
셋 중 나은 곳이나 가장 비추인 곳이 있을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
3사 다 비슷비슷해요 통신사와 카드사는 상담하시다 트라우마 생깁니다.... 그 셋중에 선택하셔야 한다면 손보가 가장 나을듯해요 신입이니까 ^^
2023-09-10 작성 -
엘지유플러스 많이 힘들어요
고객을 상대하는건 어느정도 각오를 하고 응대를 한다하지만
실적 압박이 너무 심해요 실적 저조하면 과제도 있고 칼퇴도 못해요
kb손해보험이 나을거같아요
엘지유플러스의 장점은 복지 뿐입니다2023-09-10 작성 -
신한카드 절대반대ㅡ진상고객 천국 ㅡ통신사도 마찬가지 그나마 kb손해보험이 나을듯한데ㅡ 도급사가 어디냐에 따라다르니 도급사도 확인하시면 좋을듯하네요
2023-09-10 작성 -
통신사 고객센터는 바쁘고 잔잔바리로 처리해야될것들이 많을거예요~ 모든 고객센터가 다 업무가 바쁘지만 경험상 통신쪽은 특히나 더 처리해야 할것들이 많은편인것 같아요~
2023-09-10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