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7년차
2015년 설립
50명
사원 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50억 원
연 매출액(2019년 기준)
2015년 설립
창립 5주년
위더스애드
임직원 수
클라이언트 수
(2019년 기준)
창립 이후
5년 연속 성장
우수벤처기업 선정
(벤처기업협회)
광고를 유별나게 좋아하는 사람들이 함께 희로애락을 느끼며 만들고 있는 이 작은 기업의 미션은 온누리에 선한 영향력을 발산하는 것.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주고 직원에게 최고의 보상을 주며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행하는 기업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위더스애드는 어떤 회사냐는 물음에 임직원들은 입을 모아 “함께 일하고 싶은 동료가 많고, 좋은 조직문화를 가진 회사”라고 답한다. 질적인 복지를 제공하고 열린 마음으로 소통하는 등 소중한 인재들이 업무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조성한 업무 환경이 위더스애드 성장의 첫걸음이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위더스애드는 ‘기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자신의 영역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도록
몰입하고 노력하는 태도
실수를 두려워하지 않고
더욱 성장하고자
노력하는 태도
겸손하고 실수를 인정
하며, 다른 사람이 기여할
기회를 제공하는 태도
반갑습니다. 위더스애드 영상팀장 곽진호입니다. 올해로 9년째 연출감독/PD로 일하고 있습니다. 흔히 ‘광고쟁이’들에겐 콘텐츠를 의뢰한 광고주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그들의 마음과 소비자의 마음을 동시에 관통할 수 있는 센스가 필요합니다. 그 분석력과 판단력을 바탕으로 매번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기획해 성공적인 제작물을 만들어내려 노력합니다. 클라이언트가 부담하는 광고비보다 그 광고로 인한 수익이 더 클 수 있도록, 그들의 투자가 그들의 브랜드를 더 정착시키는 데 쓰일 수 있도록 말이죠.
사회생활을 하면서 사실 ‘나다운’, ‘창조적인 사람’이 되기란 쉽지 않죠. 물론 ‘광고쟁이’라고 해서 항상 바라는 대로, 하고자 하는 대로 계획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언제나 생각하는 사람으로 남을 수 있다는 점에서 끈임 없는 열정을 가지게 해줍니다. 시대 변화에 민감하게 깨어있을 수 있다는 것, 언제나 젊게 사고를 전환할 수 있다는 것, 보다 창의적인 사람들과 활발한 이야기를 나누며 회사에서 ‘즐거움’의 감정을 찾을 수 있다는 것. 몇십 년 된 묵은 경력은 아니지만, 그래도 제가 9년째 청춘처럼 일하고 있는 이유가 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위더스애드 전략기획본부 전략기획팀 소속 이예인 AE입니다. 2017년 신입으로 입사해 올해로 3년째 다니고 있어요. 저는 AE로서 광고주가 설정한 캠페인의 목적과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광고 콘텐츠를 기획하고 제안합니다. 그 외에 제작 전반에 관여하는 것은 물론, 광고의 효율을 최대로 높일 수 있도록 광고주를 컨설팅하고 리포트하는 업무도 맡고 있어요. 광고주와 가장 많이 이야기하고, 그들의 니즈가 충족될 수 있도록 서포트하는 든든한 매니저라고 할 수 있죠!
국어국문학과와 경영학과를 복수전공했어요. 인문학과 경영학이 결합된 형태의 마케팅이 빛을 볼 때쯤 제가 대학생활을 시작했거든요. 마침 경영학과 수업 중 마케팅이 가장 재미있었고, 여전히 ‘국어국문학’에도 애정이 있었어요. 그러다 보니 트렌드에도 맞고, 제가 가지고 있는 자질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광고’에 자연스레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여기저기서 광고들을 마주치면서 ‘와, 이 광고 진짜 잘 만들었다’하는 생각이 들 때, ‘나도 이런 광고를 만들어 보고 싶다’하는 꿈이 조금씩 생겼죠.
안녕하세요! 저는 위더스애드에 입사한 지 약 7개월 정도 지난 애기주임 현아람입니다. 마케팅 관련업에 종사한 지는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열심히 배우며 일하고 있어요! 바이럴전략팀은 “아! 나 저거 본 적 있어, 엄청 좋다던데?”라는 말을 만들어 내는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입을 통해 브랜드의 소리를 전달할 수 있도록 중간에서 열일하는 부서입니다.
팀원들과 함께 브랜드가 원하는 방향성을 파악해 예산 내 최대한 효율성이 높은 캠페인 전략을 수립하는 것이 첫 번째입니다. 이후 캠페인 진행 시에는 매체 혹은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콘텐츠를 생산해내는 일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마다 진행하는 제품이나 카테고리가 가지각색이다 보니, 평소 두루두루 관심사가 넓은 점이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관심도가 높은 제품일수록 브랜드가 무엇을 소구하고 싶어 하는 지가 빠르게 캐치 되고, 그에 걸맞은 전략 혹은 인플루언서를 제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