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9년차
2013년 설립
46명
사원수
(2020년기준)
중소기업
기업형태
118억
연 매출액
(2019년 기준)
30세
직원 평균 나이
연차사용률
벤처기업,
이노비즈인증
서울형 강소기업(청년친화)
하이서울브랜드 지정
조달청 나라장터
영상정보디스플레이장치
품목 월 매출 1위
전 직원
정시퇴근이 원칙
시스메이트는 웹 솔루션 개발 및 공급을 시작으로, 새로운 분야에 대한 과감한 도전과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DID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움했다. 단순히 디스플레이 장비만을 공급/설치하는 회사가 아닌 디스플레이 설치 기획부터 납품, 장비의 유지/보수, 콘텐츠 개발까지 고객사의 환경에 맞는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DID(Digital Information Display)는 광고 목적 고화질 디스플레이로, 기업 광고, 정보 및 메시지 전달 매개체로 각광받고 있는 광고 형태다. 단순 광고 표출을 넘어, 터치 디스플레이를 이용한 길안내 시스템, 건물약도, 맞춤형 솔루션, 게임 등 많은 분야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다. 또 4차 산업혁명의 흐름과 맞물려 IoT, ICT 융복합 기술에도 범용적으로 활용되며, 차세대 광고매체 산업의 중심으로 성장하는 중이다.
이미지뿐만 아니라 영생재생도
가능하며 화면분할, 자막,
스케줄 관리 기능 등을
활용해 효율적인 홍보 가능.
음식점, 카페 등의 메뉴판으로
사용 가능하며, 메뉴 변동 시
손쉽게 수정. 네트워크 접속을 통해
전국 가맹점의 메뉴판도
효율적으로 관리 가능.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함체의 외형,
기타 모듈 장착 등의 커스터마이징
제조 가능.
컨텐츠 개발을 통해 장소, 용도,
목적에 맞는 선택적 솔루션 제공.
기업체의 사내 게시판부터
주변 안내지도 및 각종 이벤트
안내용도로 사용. 터치옵션을
장착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는 시스템으로도
구축 가능.
시스메이트의 DID제품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 ‘고객 맞춤형 설치기획’, ‘빠른 납품과 신속한 A/S’가 특징이다. 용도별, 장소별, 인치별로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는 시스메이트는 고객사의 니즈를 파악, 용도 및 인테리어를 고려해 종합적 설치 기획을 진행하며, 요청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제품도 제조가 가능하다. 고객과 약속된 납기일은 철저히 준수하며, 1년 무상 보증, 원격/방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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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자신이 맡은 일은
끝까지 해내는 인재
부서간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열린 인재
혼자가 아닌 함께
일할 수 있는 인재
공개채용 / 상시채용
"문제해결능력과 책임감, 사명의식으로 임하는 경영컨설팅!"
안녕하세요, 경영기획팀에서 인사총무 업무를 맡고 있는 김은정입니다. 현재 인사업무(근태 및 연차관리/복지몰 관리), 총무업무, 재고 관리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직원 분들과 대면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될 수 있으면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유지하며 업무에 임하려 합니다. 그리고 총무업무의 경우 여러 가지 업무를 하기 때문에 우선순위를 정해 시간 내에 일을 완료하는 걸 중점으로 둡니다. 반복 업무가 많기 때문에 시간이 지나다 보면 매너리즘에 빠질 때가 있는데, 그때 항상 처음 업무를 시작했을 때를 생각합니다. 처음에 느꼈던 업무에 대한 의욕이나 열정을 떠올리면 다시금 마음을 잡고 업무에 임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나온 정보로만 접하다가 면접을 보기 위해 방문했을 때 느껴지는 회사의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임원분들께서 긴장하지 않도록 대해주신 점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이기에 배울 것이 많다고 느껴 입사하게 됐습니다. 직접 근무를 해보니 단점보다는 장점이 훨씬 많은 회사라고 생각됩니다. 시스메이트에는 레져데이라고 격월 셋째주 금요일에 문화포인트와 함께 휴일을 주는 복리후생이 있습니다. 문화포인트로는 영화나 연극 등 공연을 예매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 다니면 평일 낮에 해를 보면서 활동하기가 힘든데 연차 사용 없이 레져데이에 문화활동을 할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개발업무에서 끈기는 꼭 필요한 역량입니다”
안녕하세요, 시스메이트 개발파트 솔루션팀 이애림이라고 합니다. 대학교에서 지원하는 IPP라는 장기현장실습을 통해 현재 취업연계형으로 4개월 간 인턴근무 중입니다. 저의 주 업무는 맞춤형 키오스크에 들어가는 시스템을 개발하는 업무입니다. 부가적으로는 키오스크에 들어가는 PC세팅 및 프로젝트 기획, 디자인 작업을 토대로 CSS 작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인턴 기간에는 내부적인 시스템을 이해하고 프로그램을 배워가는 시간으로 보낼 예정이며, 업무의 정확도나 진행도, 시간, 고객과의 소통보다는 업무에 대해 학습하는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프로젝트마다 맞춤형이다 보니 방향이 달라져, 배워야 할 것도 많고 익혀야 할 스킬도 많은 것 같습니다.
필요한 역량으로는 끈기를 들고 싶습니다. 특히 개발 쪽은 끈기가 없다면 하기 힘든 직무라고 생각합니다. 필요한 스펙으로는 프로그램 언어들을 다룰 줄 알아야 합니다. 개발을 위해서는 HTML과 CSS, JAVASCRIPT, ASP, PHP 등의 언어를 알아야 하며 DB를 위한 SQL 또한 중요합니다. 이외에도 키오스크에 들어가는 여러 프로그램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니 딱딱한 업무 같아 보이는데요, 알고 보면 매력 넘치는 직무랍니다. 맞춤형 개발이다 보니 고객이 원하는 형식으로 개발이 되어 비슷한 경우는 있지만 같은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때문에 매번 프로젝트에 들어갈 때마다 새롭고, 스킬이 절로 늘어나는 직무인 것 같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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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홈페이지 : http://www.sysmate.co.kr 전화번호 : 02-6412-4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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