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6년차
2009년 설립
450명
사원 수
중견기업
기업형태
4,473억 원
매출액(2023년 IFRS 기준)
건강친화인증기업 선정 및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중견기업 성장탑 수상
여가 친화 기업 선정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2년 연속)
고용평등 우수기업 고용노동부 장관 표창 수상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가족친화우수기업
대한민국 코스닥 대상 최우수경영상 수상 (코스닥협회)
청년친화 강소기업 인증 (고용노동부)
가족친화 인증기업 (여성가족부)
대한민국 유통대상 대통령상 (행정안전부)
1억 불 수출의 탑 (한국무역협회)
대한민국 디자인 부문 대상 (산업통상자원부)
기업혁신대상 산업부장관상 수상 (산업통상자원부, 대한상공회의소)
슈피겐코리아는 모바일 디바이스가 중심이 되는 라이프스타일에 특별한 가치를 더하는 사람들이 모인 곳입니다. 아마존(Amazon), 인도 플립카트(Flipkart), 라자다(Lazada)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케이스와 보호필름, 태블릿 및 웨어러블 액세서리, 충전 용품, 차량용 액세서리 등 사용자 환경을 고려하여 직접 디자인한 제품들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커머스 판매 및 물류 운영 노하우를 활용하여 창고 세이버라는 풀필먼트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pigen Something you want!
테크놀로지
트렌드와 가장 가까이에 있는 사람들, 테크 얼리어답터와 크리에이터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Cyrill Home of the New Classy
세련된
스타일과 수준 높은 프로텍션 기술을 결합한 모던하고 미니멀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Caseology Urban Sense
도시에서의 삶을 통해 얻은 영감으로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을 제공하는 브랜드
LEGATO Break Through the Air
프리미엄 우레탄
소재를 사용한 고품질&고성능 골프 액세서리 브랜드
ChangoSaver 풀필먼트 서비스
검증된 슈피겐의
물류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이커머스 풀필먼트 서비스 등
FESTIVER Everyday festival
팬덤 기반으로 모든
취향을 담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슈피겐코리아 채용 홍보영상 Join Team Spigen
제목 | 날짜 | 출처 |
---|---|---|
기업분석보고서 5. 슈피겐코리아, TOWS 분석 | 2023-04-11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4. 슈피겐코리아, 고객 / 자사 / 경쟁사 분석 | 2023-04-11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3. 슈피겐코리아, 재무제표 및 사업보고서 | 2023-04-11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2. 슈피겐코리아, 최신 트렌드 분석 | 2023-04-11 | 잡코리아 |
기업분석보고서 1. 슈피겐코리아, 채용 분석 및 기업 정보 | 2023-04-11 | 잡코리아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Give & Take day
매주 목요일 2시간 일찍 퇴근,90분 점심시간
12:30~14:00 점심 휴게 시간 제공하이브리드 근무
선택적 재택근무 제도 운영건강한 일자리
모션데스크 제공,쾌적한 업무 공간
층별 공기 청정기,자율 복장
편안하게 업무에 집중다양한 회의 공간
공간 제약이 없는 자유로운 회의실온라인 복지포인트
연 최대 120만원 상당의리프레쉬 휴가
법정 연차 유급 휴가 외신용대출 지원
제휴 은행을 통해반기별 경영 성과급 지급
반기별 목표 경영 이익 초과 달성 시가족 지원
자녀 수당(자녀 1인 한도) 및명절 상여금
설, 추석 때 소정의 상여금 지원리조트/골프장 지원
임직원가로 즐기는생일 반차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자사 제품 할인
슈피겐 제품 최대경조사 지원
경조금 및 경조 휴가,간식 지원
매일 다양한 간식 제공,심리 상담 지원
마음 건강을 챙기는건강 검진 지원
임직원 종합 건강 검진 지원단체 상해 보험
상해시 의료비 지원채용연계형
인턴
서류전형
온라인
인적성검사
실무진 면접
채용 검진
인턴 합격
실습 기간
정규직
전환 면접
정규직 전환
경력
서류전형
실무진 면접
온라인
인성검사
임원 면접
채용 검진/
처우 협의
정규직 전환
슈피겐코리아의 기업 문화 및 직무 경험의 기회를 드리고 지원자를 입체적으로 평가하기 위해 채용연계형 인턴 프로그램으로 신입 직원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분기별 공개채용으로 모집하며, 대학교 8학기 수료 후 졸업(예정) 자격을 갖춘 분은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인턴십 기간은 6주~8주이며, 약 한 달간의 실습 기간 후 정규직 전환 면접을 실시합니다. 매 기수 차이는 있으나 평균 80% 이상이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 슈피겐코리아의 인턴십 과정은 체계적인 교육과 직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지원자도 회사를 평가하고 검증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러분의 역량을 모두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슈피겐코리아는 본질적인 원인과 효과를 깊이 생각하며, 가설 검증과 빠른 실행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이끌어내는 문화를 지향합니다. 이를 위해 변화에 빠르게 대응하고, 원활한 소통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업 도구와 구성원들의 학습 활동을 적극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는 주도적으로 과제를 설정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속적인 학습으로 자신의 영역을 확장하고 싶으신 분과 함께 하길 원합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취업은 삶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취업 준비 과정에서 본인의 잠재력을 발견하고, 인생에 대한 열정을 찾기를 바랍니다. 꿈꾸고 말하는 만큼 생각과 태도가 바뀌고 행동이 변화합니다. 슈피겐코리아에서 글로벌 비즈니스를 경험하며 함께 성장할 기회가 있기를 기대하고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직무 경험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는 인재로 성장”
안녕하세요, 슈피겐코리아 해외사업부문에서 해외전략사업부장을 맡고 있는 이주혁입니다. 슈피겐코리아의 제품은 전 세계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독일, 영국과 같은 유럽 주요 국가에서는 스마트폰 케이스 부문 아마존 1위를 차지할 만큼 강력한 브랜드 인지도를 자랑합니다. 저희는 아마존의 고객으로부터 99% 이상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을 만큼 소비자에게 인정받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변화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유통하며 브랜드 파워를 확대해 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애플과 삼성을 포함한 글로벌 스마트 디바이스 브랜드에 집중하는 한편, 태블릿 및 웨어러블 기기부터 게임기, 음향기기, 차세대 모빌리티까지 시장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 다각화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으며, 동시에 우리나라의 쿠팡과 일본의 아마존, 동남아의 라자다, 쇼피와 같은 국가별 로컬 온라인 유통 플랫폼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슈피겐의 높은 인지도 덕분에 고객 측에서 먼저 연락을 해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국가별 유명 통신사부터 모바일 디바이스 판매 기업, 전자기기 전문 매장, 도매업체, 리셀러까지 다양한 잠재 고객들로부터 하루에도 몇 번씩 문의를 받곤 하죠. 지역별 B2B 영업 담당자들은 이런 문의에 대응하며 잠재고객을 실제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에 업무의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여기서 그치지 않고 PR이나 전시회 참가 같은 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서도 다양한 고객을 만납니다. 최근 거래를 시작한 태국의 한 대형 리테일러도 해외전략사업부의 태국 영업 담당자가 이러한 마케팅 활동으로 발굴한 고객입니다.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글로벌 소비자의 취향 저격”
안녕하세요, 슈피겐코리아 연구개발부문의 스마트디바이스개발팀의 정수하라고 합니다.
저희 팀은 태블릿과 웨어러블, TWS, 게이밍, EDC 등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미국의 세일즈팀과
지속적으로 협의하면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비전프로, 메타퀘스트 등 VR
디바이스의 액세서리도 다수 개발했고요.
스마트디바이스개발팀은 디자이너와 기구개발자로 구성되어 있고, 3개의 파트로 나뉘어 있습니다.
저는 저희 팀에서 개발하는 제품들의 기획 단계부터 완료 단계까지 전 과정의 개발관리와 함께 팀
운영관리를 맡습니다. 팀원들과 디자인, 설계, 시사출 등 개발 산출물에 대한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유관 부서와 미팅을 하고, 부문장님께 보고 업무를 하는 것이 일상적인 업무입니다.
미국의 세일즈팀과 협의하여 진행하는 슈피겐의 Sub Category, ‘Spigen Life’가 있습니다. 그중
가장 처음 개발한 ‘Spigen Carabiner’에 관해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당시 중국 ODM 기반 소싱
타입의 제품들이 대부분인 시장 환경에서 슈피겐은 소비자 사용성에 집중한 고 퀄리티의 제품을
선보였고, Amazon 키 체인 분야 3위까지 오르며 시장에 어필하게 되었습니다.
세일즈의 초기 기획 아이템인 ‘Spigen Carabiner’가 좋은 반응을 얻으면서 성공적으로 신규
카테고리에 진입했고, 팀원들의 노력 덕분에 지갑, 키오거나이저, 병따개, 가방 등 Everyday Carry
Item으로 확장하며 미국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