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22년차
2000년 3월 설립
35명
총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299억 원
매출액(2019년 기준)
36세
직원 평균 나이
1위
대한민국 혁신상품
2년 연속 1위 선정
(미용/다이어트음료 부문)
50,000건
팜스빌이 운영하는
애플트리김약사네 건강식품
전문쇼핑몰 건강식품 전문
약사의 1:1 상담 건수
3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기능식품부문
3년 연속 1위
60초
분당 한 개씩 판매되는
팜스빌의 악마다이어트
팜스빌은 무분별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올바른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전문약사를 필두로 다양한 브랜드를 론칭했다. 1:1 전문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소비자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하는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쇼핑몰 회원만 30만 명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담 건수도 5만 건에 달한다. 다이어트 건강식품인 ‘악마 다이어트’의 경우 2014년 NS홈쇼핑에서 다이어트 부문 매출 1위를 기록했고, 2013년부터 200억 이상 매출을 올리며 연일 매진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미국, 중국, 베트남 등 해외시장에도 눈을 돌렸다. 2014년 인도네시아에 법인을 설립, 현지 홈쇼핑 시장에서 다이어트 상품을 론칭했다. 2015년에는 미국 식품의약처(FDA) 인증을 받고 악마 다이어트 수출도 시작했다. 각종 기능성 소재를 발굴하여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 및 판매하며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온 팜스빌은 2019년 10월 코스닥 상장을 했으며, 지금까지 건강에 대한 근본적인 고찰에서부터 다져온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의 건강한 삶을 이끌고 있다.
고객과 1:1 건강 상담을 토대로 소비자 니즈를 모두 반영하여 약사 및 전문가의 과학적인 연구개발로 탄생한 최초의 맞춤 솔루션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개개인에게 딱 맞는 건강습관을 제시하기 위해 고품질 원료를 발굴하고 최적의 영양 균형을 위한 과학적인 포뮬라까지 철저하게 설계된 제품이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들을 풍부하게 함유한 건강한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수만 건의 고객 요구사항을 반영한 제품으로 자연원료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연구 개발했다. 굶는 다이어트를 지양하고 다이어트 습관 자체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생활밀착형으로 간편성과 휴대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
하이 서울브랜드로 선정된 비타민 스토리는 약사 등 전문가의 꾸준한 연구개발과 국내외 품질 좋은 원료 개발로 만들어진 고품격 비타민이다. 하루 1정으로 하루에 섭취해야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보충할 수 있도록 1일 권장섭취량을 맞춘 한국인 맞춤형으로 탄생했다. 자연원료를 사용하였으며 영양의 균형을 최적화한 비타민 전문 브랜드.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회사의 모든 것을 내 것처럼
여기고, 회사의 성장의 곧 나의
성장이라고 믿고 실행하는 인재
어렵고 힘든 난관이 있어도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해
끝내 목표를 완수하는 인재
꾸준히 갈고 닦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매사에 책임감 있게
도전할 줄 아는 인재
수시 채용
연초 연간 인력 운영계획에 따라 채용전형을 실시하며, 상시 인재풀을 통해 우수한 인력은 미리 채용하기도 합니다.
1차적으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바탕으로 모집요건에 적합한지 여부를 판단합니다. 본인만의 성과와 가치관을 진정성 있게 작성하셨는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합니다.
입사지원서의 기본적인 내용을 확인하는 절차와 실무진에서 실무역량에 대한 검증을 실시합니다. 더불어 인재상에 적합한지에 대한 여부도 함께 평가합니다.
실무진 면접결과를 바탕으로 경영자가 미래가능성과 조직적합성에 대한 가치판단을 실시합니다.
채용전형에서 최종 합격통보를 받고 입사준비 안내를 받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