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파트너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설립 10년차
2012년도 설립
15명
사원수
(2017년 기준)
스타트업
기업형태
3억 4200만 원
매출액
(2016년 기준)
31세
직원 평균나이
이마트와 스타벅스, 신세계 그룹, 현대그린푸드 등 유통 대기업들이 사용하고 있는 신개념 기업 메신저 GRAP. 얼마 전, 업그레이드 버전인 2.0 을 출시하며 또 한 번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2016년 7월, 신세계 아이엔씨와 협력해 출시된 `GRAP`은 간편한 채팅을 통해 사내 구성원 간 실시간 소통을 가능하게 해주는 ‘업무용 메신저’이다. 뉴스피드(게시판), 일정, 파일 검색 등을 통해 팀 별, 업무 별 구성원 간 협업이 가능한 ‘SNS’기능이 더해진 통합 협업 솔루션 `GRAP`은 기존의 사내 메신저가 갖는 사내 소통의 비효율에 착안해 탄생했다.
1:1대화, 단체 대화, 화상회의,
대용량 파일 전송 등.
업무 중 실수로 올린
내용을 상대방에게 보이지
않도록 회수가능
채팅방 배경화면을 사용자의 이메일,
이름으로 워터 마킹! 내부 정보가 담긴
대화 내용 캡처를 방지, 보안 사고 예방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
수시채용
“지금 당장이 아닌, 보다 멀리보는 시야가 필요하다”
안녕하세요, 파트너에서 개발팀장이자 프론트엔드 웹개발을 맡고 있는 김청진입니다. 업무 협업 솔루션 그랩에서 프론트엔드 웹파트를 맡고 있어요. 따로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웹상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고, 채팅을 통해 직원들끼리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는 거죠. 웹프론트엔드는 기본적으로 웹페이지를 만들고, 페이지 안에서 동적으로 데이터들을 처리해야 하다 보니, HTML, CSS, JavaScript 이 세 가지의 기본기가 가장 중요해요. 동적으로 데이터를 처리해야 하다보니 JavaScript로 개발되어 있는 양이 많은 편이거든요. 추가적으로 SPA(Single Page Application) 프레임워크인 React, Vue, Angular 등을 입문해 보셨다면 업무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이요. 본인 혼자 독단적으로 나가는 것보다 다같이 문제를 해결하면서 나갈 수 있는 인재라면 가장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본인이 정말 어떤 것을 하고 싶은 것인지 알아야 하고, 그것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장 취업만 생각해서 회사에 나를 맞추는 것이 아닌,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회사인가에 대해서도 고민했으면 합니다.
“파트너, 개발을 사랑하는 이들이 모인 조직”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온 여성 개발자 코바타 아야카 입니다.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로 그랩의 iOS버전을 개발하고 있어요. 개발 직무로 일을 하기 전, 무역회사에서 일한 적이 있어요. 함께 일하던 분들이 PC조작을 어려워해 일본 본사나 공장과의 협업이 힘들었어요. 그래서 제가 직접 만들어보자고 생각했고, 지금까지 개발 직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Swift와 Objective-C를 둘 다 사용한 경험이 있다면 일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해요.
파트너에서는 진심으로 개발을 사랑하는 직원이 많아서 새로운 기술이나 이슈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발을 사랑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고, 다른 직원들과 잘 소통하면서 서로 협업하실 수 있는 개발자 분 이셨으면 해요. 그리고 11시까지만 출근하면 되니까 아침 잠이 많은 분들이 적합하겠네요. (웃음) 능력이 뛰어난 사람보다는 같은 목표를 삼고 일할 수 있는 동료를 찾습니다! 면접에서 너무 긴장하지 않고, 자신에 대한 많은 정보를 알려주기 위해 노력해 보세요.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