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태평양물산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설립 50년차
1972년도 설립
616명
사원수
중견기업
기업형태
8,426억원
매출액
(2015.12결산)
54%
직원 중 여성비율
(2015년 공시기준)
8억불
연간 8억불의
의류와 소재를 생산
2012년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6개 국
전세계 6개 국에
해외 20개의 생산법인 보유
1990년
첫 해외진출
생산공장, 인도네시아에 설립!
40여 개
지금까지 태평양물산과 함께 한
바이어의 수
3만 2000여 명
태평양물산 해외법인에서
근무하는 직원의 수
1972년도에 설립되어,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한 태평양물산은 연간 8억불 이상의 의류와 소재를 생산하는 상장법인이다. 주요 사업으로는 의류, 침구, 식품 제조, 부동산 임대 등을 다루고 있다. 태평양물산은 미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에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1990년 인도네시아에 처음으로 현지 법인을 세웠고, 이후 1991년에는 중국에, 1993년에는 베트남에 현지법인을 설립했다. 2016년 기준으로, 전세계 6개 국에 20개의 생산법인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태평양물산은 국내 최초로 KS마크를 획득한 우모 제조회사로,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또 기존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방식을 벗어나 R&D 기능을 도입하여 제조자개발생산 방식인 OD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태평양물산은 비전 2022로, 매출 3조원, 영업이익 3000억 원을 선포했다. 이에 태평양물산은 인도네시아에 12만3천m2 규모의 법인을 설립하여 지속 가능한 성장 기반을 마련하는 등 비전 달성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설립된 인도네시아 법인에서는 3,6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GAP(갭)과 H&M, 컬럼비아 스포츠웨어 등의 브랜드 제품 등을 생산할 계획이다. 또 이를 통해 품질과 생산성을 높이는 데 더욱 집중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태평양 물산은 자체 기술력으로 글로벌 ODM(제조업자개발생산)회사로 자리잡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매년 1~2회 정기공개채용 실시
“매일 다이내믹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는, 매력적인 의류벤더기업의 해외영업”
안녕하세요! 태평양물산 해외영업 의류1본부 1부문 1팀에서 브랜드 GAP(갭)을 담당하고 있는 신입사원 박세봉입니다.
대학시절부터 종합상사에서 근무해보는 것이 저의 목표였습니다. 그래서 현장을 경험해보고자 태평양물산에서 아르바이트를 했는데, 하루 하루 다이내믹하게 돌아가는 일상이 즐겁고 재미있었습니다. 그래서 태평양물산에 공채로 지원하게 되었고, 최종 합격하여 작년 하반기부터 신입사원으로의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태평양물산의 해외영업팀에서 제가 맡은 브랜드의 샘플링, 발주업무, 선적업무 그리고 재무/회계업무 등의 다양한 과정에 참여하며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가올 트렌드에 앞서 유행을 만들어가는 의류벤더기업의 해외영업직”
안녕하세요! 태평양물산 해외영업 의류1본부 3부문 1팀에서 근무하는 임은진입니다.
2009년에 입사했고, 올해 7년차에 접어들었습니다. 태평양물산은 저의 첫 직장이고, 입사 때부터 지금까지 같은 팀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간혹 이직 생각이 없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기도 하는데요. 일이 즐겁고, 동료들이 좋아 회사를 옮겨야겠다는 생각은 한번도 들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태평양 물산은 저에게 잘 맞는 직장인 것 같아요.
저는 Target이라는 브랜드의 여성 제품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본사인 미국에서 오더를 받아 인도네시아, 미얀마 등의 공장에 전달해 생산하고 수출하는 데까지의 전반적인 과정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본사의 오더를 받기도 하지만, 저희가 미국의 트렌드 등을 살펴본 후, 만들고자 하는 제품을 제안하기도 합니다. 저희가 제안한 제품이 받아들여져서 생산이 되고, 미국에 진열된 것을 볼 때의 기분은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뿌듯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