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5년차
2017년도 설립
81명
사원수
벤처기업
기업형태
572억 원
매출액
세계적 입지의 기업이
되기까지 걸린 시간
설립한 글로벌 법인 수
(한국, 중국, 홍콩, 일본(2), 싱가폴, 태국)
온페이스의 성장 가능성
임직원 전원 정규직
직원 평균 연령
4차 산업 혁명과 폭발적인 VR시장의 확장, 그 중심에 우뚝 서 있는 기업이 바로 온페이스다. 온페이스는 컴퓨터 비전 기반의 기술을 VR, 얼굴인식, IOT 등 다양한 분야에 접목시켜 우리가 상상해왔던 미래 세계를 현실로 구체화시킨다. 스포츠, 오락, 로봇, 보안의 기능을 담은 3D Face Tracker 기술 신제품들은 이미 글로벌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세계 VR∙AR 플랫폼 점유율 1위 중국 기업 니비루 역시 온페이스의 진가를 빠르게 알아본 케이스. 두 기업은 최근 플랫폼 서비스 상용화를 공식화했다. 온페이스는 한국형 VR 플랫폼과 일본형 VR 플랫폼을 니비루와 협력해 최종 완성할 계획이다. 론칭될 플랫폼은 한국내 VR 콘텐츠 개발사들에게도 큰 수익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니비루 외에도 전 세계의 유수 기업들이 온페이스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뛰어난 디자인, 고품질 사운드의 무선 이어폰
각종 바이러스와 세균에 대한 우수한 살균력
무선의 자유로움, 모든 앵글로 세상을 보다
미래 보안의 AI KEY, 얼굴 인식 기술 도어락
제목 | 날짜 | 출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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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본인이 직접 참여하고 작업한 결과물들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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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온페이스 기업부설연구소 개발팀에서 근무 중인 신입사원 김준성입니다. 개발팀에서 Nibiru(이하 니비루) VR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재 온페이스 연구소에서 가장 주력하고 있는 기술 개발은 가상현실 VR/AR 그리고 얼굴인식 분야입니다. 얼굴인식 도어락 제품의 경우 이미 사용화되어 시중에서 판매 중이며 드라마 ‘스케치’에도 최첨단 기술로 등장합니다. 뿐만 아니라 회사나 조직에서 방문자를 출입 통제할 수 있는 안면인식 단말기와 중앙 제어 시스템을 개발 중입니다.
중학생 때부터 개발자가 되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어릴 때 막연히 게임을 좋아해 게임 개발자가 되고 싶었고, 좀 더 시간이 지나서는 가상현실 게임 소설에 빠져 가상현실 게임 개발자나 해커가 되고 싶었습니다. 꿈꿔왔던 가상현실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어 굉장히 즐겁게 일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온페이스 경영지원팀에서 브랜드 마케팅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는 김지우 디자이너입니다. 현재 주 업무는 온페이스에서 개발하고 있는 안면인식 도어락,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VR 제품 및 플랫폼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추후엔 제품 디자인 업무도 담당할 예정이고요.
자신이 아직 부족하다고 느끼고 미리 걱정하는 친구들에게 이 말을 꼭 해주고 싶어요. 처음부터 프로인 사람은 없어요. 절대 좌절하지 말고 최대한 많은 작업물들을 만들어보세요. 하나하나씩 해나가면서 천천히 내공을 쌓아가다 보면 어느 순간 성장해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노력 앞에 장사 없다는 말이 있잖아요. 예비 디자이너분들 응원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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