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립 19년차
2003년도 설립
36명
사원수
중소기업
기업형태
505억 5,046만원
매출액(2018년 기준)
3개
설립한 해외 현지 법인 수
16년
설립 16년차의 안정적인 기업
17개
유통 중인 해외 판매채널 수
+α
팀원간의 케미스트리
90%
직원들의 만족도
가정용 소비재 전문회사인 ㈜넥스트업은 자체 브랜드를 보유,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적극적인 판매를 이루고 있다. 또한 OEM 제조라인 구축과 수출입 모두가 가능하다는 강점으로 글로벌 유통 및 판매 네트워크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그 결과 미국, 러시아, 홍콩에 현지법인을 설립하며 세계를 무대로 하는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2017년 기준, 매출액 468억 원을 돌파하며 단순 무역회사가 아닌 가치 있는 제품과 강력한 콘텐츠를 개발하는 전문기업임을 입증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보유한 ㈜넥스트업은 소형가전, 생활용품, 주방가전, 이미용품, 헬스케어 5개의 서로 다른 분야의 제품을 생산해 온라인 쇼핑몰, TV홈쇼핑, 해외 채널을 통해 판매 중이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안녕하세요, 넥스트업 MMC팀 입사 2년차 김혜인 주임입니다. MMC(Multi Media Commerce) 팀은 크게 3가지 파트로 나눠져 있어요. MMC팀의 업무는 영상 콘텐츠와 디자인 콘텐츠를 활용해 온라인에서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로 이어지게끔 하는 데에 목적을 두고 있어요. 크게 디자인마케팅 파트, 미디어제작 파트, MD파트로 나뉘어져 있고, 저의 경우 미디어제작 파트에서 영상 편집에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고 있어요.
매 순간 기억에 남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광장시장에서 진행한 촬영이에요. 넥스트업에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의 영상을 보시면 외국인인 크리에이터가 등장해요. 구독자 분들이 외국인 크리에이터이ㅡ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모습들을 신기해 하시는데, 저도 모습을 촬영하면서 신기할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에요. (웃음) 많은 에피소드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에피는 광장시장 편인 것 같아요. 저보다도 광장시장을 잘 알고 있고 오히려 저한테 막걸리 먹는 방법을 가르쳐주더라고요. 굉장히 즐거운 촬영이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넥스트업의 해외진출을 선도하는 ROI팀 유지훈 차장입니다. ROI팀에서는 주로 해외거래처, 바이어 등과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 드리자면, 제품 개발에서부터 해외공장 서치, 해외공장 관리, 해외바이어 관리, 해외시장 판로개척 및 개발 등을 담당합니다. 저의 경우, 해외시장 판로개척 및 개발과 해외거래처 관리 등에 업무가 집중되어 있습니다. 쉽게 표현하자면 해외 곳곳에 있는 먹거리를 찾아내서 먹기 좋게 다듬는 일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 나라별 문화, 관습, 종교 등이 너무도 상이하다 보니 신경 써야 할 부분이 정말 많습니다. 말레이시아의 경우는 인종이 다양해서 각 인종 별로 판매전략이 다르기도 하고요, 러시아의 경우는 과거 사회주의 경향이 남아 있다 보니 건물을 출입할 때마다 매번 소지품과 신분증 검사를 해야 하는 등 다소 엄격한 절차(?)가 있습니다. 성질 급한 한국 분들이 보면 답답하실 수도 있겠네요. (웃음) 이런 일들이 비일비재하기 때문에 해외 진출 시 사전 준비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