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6년 설립
기업형태
사원 수
2007년 설립
기업형태
사원 수 (2024년 4월 기준)
100% 재생가능한 에너지로 가동되는
네스프레소 생산 공장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전략과 실행,
기술 개발에 네스프레소가 2014년도부터 투자한 금액
18개국, 15만명 이상의 농부가
네스프레소의 AAA 프로그램에 참여
커피의 93%를 네스프레소 ‘AAA 지속가능한
품질™ 프로그램’ 통해 조달
네스프레소는 좋은 원두를 엄선하여 뛰어난 맛과 향의 커피를 선보이는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입니다. 갓 갈아낸 커피를 그대로 캡슐에 담았으며, 누구나 쉽게 전문가 수준의 커피를 원터치로 추출할 수 있는 전용 머신을 제공합니다. 오리지널, 버츄오 다양한 커피 종류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고, 에스프레소부터, 아메리카노, 아이스, 라떼 등 다양한 커피 스타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백화점 부티크, 인터넷, 모바일 앱과 전화를 통해 커피를 쉽게 주문할 수 있고, 회원제로 운영되어 신제품 시음, 한정판 출시, 사은품 행사 등 회원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 머신 구매 고객에게 머신 무상 보증 및 머신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네스프레소의 기업용 솔루션인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은 임직원에게 프리미엄 커피를 제공하길 원하는 기업과 최상의 고객 경험을 추구하는 호텔,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등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개인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커피와 더불어 비즈니스 규모와 특성에 따라 선택 가능한 여러 형태의 머신을 갖추고 있습니다. 국내외 대기업은 물론, 5성급 호텔과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등에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을 만날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에서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한다는 것은 책임감 있는 행동에 대한 열정 그 이상입니다. 우리의 미래는 지속가능성에 달려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장기적으로 농가와 지역공동체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을 통해서만 탁월한 품질의 커피를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네스프레소의 비즈니스도 계속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제목 | 날짜 | 출처 |
---|---|---|
상세기업정보 / Brief Credit Report (유료) | Nice 평가정보 |
존중 기반의 기업문화
- ‘님’ 호칭 사용커리어 성장지원
- 다양한 내외부 교육 프로그램 운영자기 계발 지원
- 자기 계발/가족친화/문화/여가를 위한커피 전문성 제고
- 커피 전문 교육 및 직원 이벤트 진행업무 향상성을 위한 유연근무제
- 선택적 근로시간제 및 하이브리드 근무 (오피스)다각적인 건강관리 지원
- 정기 건강검진 (본인 및 가족) 운영연차 외 추가 휴가제도
- 여름휴가 및 휴가비 지원식사&통근 지원
- 식대 및 교통비 지원육아 및 가족돌봄 지원
- 자녀 학자금 지원각종 지원 혜택
- 근로자의 날 상품권 지급(* Zone/HQ 면접은 포지션 따라 진행 여부 결정)
네스프레소의 가치와 비전을 공감하며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의지와 열정을 첫번째로 봅니다. 그리고 수시 채용으로 진행되는 오피스는 지원 직무에 대한 이해를, 부티크는 고객 경험과 서비스 마인드를 중점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배경과, 관점을 가진 직원들을 환영합니다. 인터뷰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상호 커뮤니케이션 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과정에서 네스프레소가 추구하는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후보자의 다양한 배경과 관점이 조화를 이루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지 서로 확인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네스프레소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만큼이나 강렬한 영감과 성장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커피를 대표하는 회사인 만큼 내부 커피 전문 교육이 특화되어 있고, 커피 관련 다양한 프로그램, 이벤트 등을 통해 전직원이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며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외 리더십 트레이닝, 직무 역량 교육, Global training 등 정기 교육 과정 뿐만 아니라, 코칭, 멘토링 프로그램 등과 같이 네트워킹을 통해 역량을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포지션에 미션, 직무 이동 기회 등이 오픈 되어 실제 직무 경험을 통해 커리어 확장 및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REIMAGINE WHAT COFFEE CAN BE. REIMAGINE WHAT YOU CAN BECOME. LET’S GROW TOGETHER” 네스프레소 Employer branding tag line 처럼 자신의 한계를 국한하지 말고, 상상해보고, 도전해보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네스프레소와 함께하는 커리어 여정이 지금 내린 커피 한 잔 처럼 따뜻하고, 반갑고, 활력을 주는 경험이 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B2B Sales Planning Specialist 박소진입니다. 네스프레소 코리아 B2B팀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가공하고 분석하여 세일즈 플랜을 세우는 업무를 맡고 있습니다. B2B팀의 향후 영업활동 계획을 구체화고, 세부 목표를 설정하여 실행하는데 기반이 되는 자료를 분석하는 일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업의 채용은 절대적인 기준을 두고 그에 부합하는 사람을 찾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순간 가장 적합한 사람을 선택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그 순간에 역량을 미련 없이 보여주기 위해 지금 준비하고 있는 것이고요. 기대만큼의 성과가 없거나 실패하는 순간에도 포기하지 않고 다시 시도하다 보면 작은 기회가 내 목표로 가는 징검다리가 되는 행운이 찾아오기도 합니다. 능력에 한계를 두지 말고 여러분만의 방식으로 목표에 도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네스프레소 코리아에서 Customer Facing Training Manager로 근무하는 이소정입니다. 저는 패션업계 MD로 일하다가 호주에서 커피의 매력에 빠져 바리스타, 카페 점장을 거쳐 네스프레소 트레이너가 되었습니다. 고객을 대면하는 내부 직원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하는 직무인만큼 다양한 커피 경험과 지식을 전파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커피 한 잔이 만들어지기까지 수많은 공정과 단계를 거칩니다. 이를 한정된 시간에 집약적으로 전달해야 한다는 점과 빠르게 변화하는 커피 시장의 트렌드를 교육자료에 반영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교육 후 세일즈에 도움이 되었다는 피드백을 듣거나, 교육에 참여한 분들이 커피를 더 많이 알아가며 즐기는 모습을 보면 매우 뿌듯합니다. 이 직무의 가장 큰 매력은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다양한 커피를 마음껏 즐기로 여러 분야의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 네스프레소 현대 판교 부티크에서 Senior Coffee Specialist로 근무하고 있는 정재빈입니다. 부티크에서 고객들을 직접 만나 커피 경험을 전달하고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커피와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것을 주요 업무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커피를 즐기다 보니 원두와 추출 방식에도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캡슐 커피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인 네스프레소에서 커피에 관해 깊이 배우고 고객 응대 경험을 쌓아보고 싶은 마음에 파트타이머인 Service Specialist 포지션에 지원했습니다. 2년간 부티크 업무 전반을 경험하고 고객분들에게 시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이 분야의 전문가로 성장하겠다는 목표가 생겨 Coffee Specialist로 합류하게 되었고 현재 Senior Coffee Specialist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접수기간 | 채용제목 | 경력 |
---|---|---|
채용정보가 없습니다. |
본 자료의 저작권은 잡코리아(유)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